사진제공: 수앤

 

[MHN 주현준] 두피, 모발 전문브랜드 수앤은 일명 단백질 폭탄 샴푸, ‘수앤 오리진 블랙 샴푸’의 롯데홈쇼핑 3차 완판 기록 갱신 도전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앤 오리진 블랙 샴푸’는 자연유래 성분, 완두콩 단백질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단백질 성분이 세정 단계에서 모발로 흡수되어 집에서도 손 쉽게 모발 단백질 클리닉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힘 없이 가라앉는 뿌리와 모발에 수분과 생기를 공급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손상모와 볼륨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또한 ‘수앤 오리진 블랙 샴푸’는 한국경제신문 주최,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은 바 있다. ‘수앤’은 동종업계 성장성 및 수익성 1위 기업을 목표로 최근 JTBC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에 출연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가수 겸 교수인 김원준을 전속 모델로 계약하고 TV홈쇼핑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4월 경 대만 홈쇼핑에서도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수앤 오리진 블랙 샴푸’는 지난 1월 롯데홈쇼핑 첫 런칭과 동시에 1차 완판을 기록하였으며, 이어진 2차 방송에서 역시 완판을 달성했다. ‘수앤 오리진 블랙 샴푸’ 오는 21일 토요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3차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며, 사전예약구매는 21일 전까지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만 진행 된다.

이번 롯데홈쇼핑 사전 예약구매를 통해서는 ‘수앤 오리진 블랙 샴푸’를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