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 주말을 책임질 찐 형님들 '아는 형님' 출격
곽도원X김대명X김희원 폭발하는 예능 포텐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대한민국 최고 연기파 배우들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이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출처: JTBC '아는 형님'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이다.

'국제수사'에서 인생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곽도원은 '아는 형님'에서 유쾌한 입담과 화려한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예능감을 자랑,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배우 김대명과 김희원 역시, 몸을 사리지 않는 개인기와 형님 학교 멤버들과 티키타카 케미가 넘치는 토크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배우 곽도원의 이름이 오르는 등 벌써부터 '국제수사' 배우들의 예능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영화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의 찰진 케미와 예능감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21일 오후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의 JTBC '아는 형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는 2020년 상반기 관객을 찾아간다.

 

--

'국제수사' 찐 형님들이 떴다, 곽도원X김대명X김희원 '아는 형님' 출격

꿀잼 주말을 책임질 찐 형님들 '아는 형님' 출격
곽도원X김대명X김희원 폭발하는 예능 포텐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