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미세먼지 대비하는 맘카페와 리뷰 영상 공유 이벤트로 눈길

사진제공: 퓨어루미

 

[MHN 주현준] 다가오는 환절기,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과 학습 환경의 변화를 위해서 공기청정기 제품을 알아보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학생들이 미세먼지에 노출될 경우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등의 기관지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봄을 맞아 집안을 새단장 하려는 가정들에서도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미세먼지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고 조명의 변화를 통해 새로운 학습 환경을 만들어주는 신성이엔지의 ‘퓨어루미’ 공기청정기가 학부모의 고민을 나누는 커뮤니티 ‘강남 엄마 vs 목동 엄마’와 함께 리뷰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유튜버 ‘꽁주부’의 퓨어루미 리뷰 영상을 감상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 SNS에 공유하면서 감상 소감을 댓글로 달아 신청할 수 있다. 25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실내 천장의 정중앙에 위치한 조명과 함께 설치되어 독자적인 ‘센터청정기술’을 통해 공기를 정화하는 ‘퓨어루미’는 360도로 공기를 순환시켜 빠르게 실내공기를 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장과 벽을 따라 공기가 흐르는 ‘코안다 효과’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멀리 보내기 때문에 공기 중에 부유하는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제거한다는 장점이 있라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공간의 활용성도 높여준다. 기존 공기청정기가 전선이 노출돼 있고 공간을 차지하지만, 퓨어루미는 천장에 설치되기 때문에 공간 할용성이 높아 일반가정뿐 아니라 학원과 어린이집, 키즈카페 등 다양한 공간의 설치에 적합해 공기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설치하려는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퓨어루미 관계자는 “인터넷 커뮤니티 ‘강남엄마 VS 목동엄마’와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이번 영상 리뷰 이벤트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할 자녀들을 위해 고민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꽁주부’의 생동감 넘치는 제품 리뷰 영상 공유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이 퓨어루미의 장점을 만나 보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 라고 전하며 “공기 청정은 물론 실내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퓨어루미 공기청정기로 학생들의 학습 환경을 개선해 보셨으면 합니다.”라고 밝혔다. 퓨어루미의 특징과 이벤트 내용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