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인스타 통해 히트곡 및 커버곡 선보여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응원

온라인 공연 선보이는 가수 십센치/제공: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가수 십센치(10CM/권정열)가 '온라인 콘서트'로 코로나19에 지친 이들을 응원하자는 '투게더 앳 홈'(Together At Home) 캠페인에 지난 19일 동참했다.

십센치는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폰서트' 등 자신의 주요 히트곡과 밴드 콜드플레이의 '픽스 유'(Fix You) 커버 등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투게더 앳 홈' 해쉬태그(#TogetherAtHome)를 달고 인스타그램 공연을 한 그는 "제가 선물할 수 있는 작은 응원이지만 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콜드플레이 보컬 크리스 마틴, 존 레전드, 찰리 푸스 등 유명 뮤지션들이 '투게더 앳 홈'이라는 슬로건으로 SNS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 바 있다.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시크릿 페스타' 포스터/제공: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한편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는 재즈클럽 콘셉트의 온라인 라이브 '재즈 박스'(JAZZ BOX)를 공식적인 온라인 공연 브랜드로 이어갈 예정이다.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오는 28일 온라인 공연 페스티벌 '시크릿 페스타'(Secret Festa)도 선보인다. 출연진 라인업은 미리 공개되지 않으며 당일 공연을 통해 알 수 있다.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측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서 자사 아티스트들과 추천 아티스트들이 꾸며가는 멋진 공연을 선물하고 싶어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십센치 '투게더 앳 홈' 캠페인 동참…인스타 라이브 선보여

지난 19일 인스타 통해 히트곡 및 커버곡 선보여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응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