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퓨어루미

[MHN 주현준] 센터청정기술로 효과적인 실내 공기 청정을 선보이는 퓨어루미가 3월 한달 간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 한해 100대 한정 이벤트로 3년 치 필터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봄철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센터청정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퓨어루미’ 공기청정기는 천장에 설치하는 퓨어루미만의 센터청정기술을 통해 천장 중앙에서 분출된 기류를 벽면이나 천장면을 따라 전달하는 새로운 공기 청정을 선보이고 있다. ‘코안다 효과’를 활용한 이 기술은 사각지대 없이 정화된 공기를 구석구석 전달해 줄수 있다.  공기의 흐름을 순환시키기 때문에 공중에 부유하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공기의 질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천장에 설치하는 제품의 특성은 실내조명과의 결합을 통해 구현되었다. 블루라이트를 최소화하여 사물의 색상과 선명도, 가독성을 높여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태양광 스펙트럼을 재현해 사람의 생체리듬 조절에 효과적인 빛을 제공한다.  조명의 온/오프와 세세한 밝기조절, 공기청정기의 풍량 조절 등 다양한 동작은 앱과 리모컨을 통해 조절할 수 있다. 아이방의 컨디션을 밖에서도 조절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력 등을 통해 인증된 깔끔한 디자인은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이루어 이질감이 없으며, 공간의 중앙에 위치하지만 사람의 동선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다. 

‘퓨어루미’ 관계자는 “ 센터 천정 기술을 통해 실내 공기의 흐름을 순환시키는 ‘퓨어루미’는 실내 공간의 효율적인 공기 청정과 인테리어적인 효과를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을 더 많은 분들이 만나 보실 수 있도록 3월에 한해 무료 필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제품의 특징과 설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