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독, 살균제뿐 아니라 샴푸나 바디워시 등의 클렌징 제품도 각광 받고 있다. 

피부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들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이 사용할 제품을 선택할 때는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아기 바디워시 및 샴푸가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저인지 확인해 보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스킨구하리의 ATL헤어앤바디워시는 샴푸와 샤워가 동시에 가능한 2 in 1 제품으로, 바쁜 아침 저녁 샤워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순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피부 내 불필요한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씻어내 준다. 더불어 7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의 복합 성분 BSASM이 지친 두피와 바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이 밖에도 스킨구하리 ATL헤어앤바디워시는 인제적용시험을 통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물질로 판단되었으며, 5~6.5pH의 약산성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최근 개인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성인은 물론 아기들의 샴푸, 바워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며 “ATL헤어앤바디워시의 경우 제형은 묽은 젤 타입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어 피부가 약한 아기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