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합격 단기에듀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고상철 교수의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동산 공법 체계도 특강을 진행하는 고상철 교수는 ‘공법의 신’이라고 불리는 베테랑 교수로, 수험생들에게 어렵고 복잡한 부동산 공법을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고상철 교수의 체계도 특강은 부동산공법의 전체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구성된 강의다. 본 강의는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도시개발법, 주택법 등 공법에 필요한 시험 범위들을 단 6시간 특강으로 진행한다. 또한 780페이지로 구성된 공법 이론들을 24페이지의 체계도로 압축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본 강의는 부동산 공법의 단순 암기 방식에서 벗어나 공법의 명확한 흐름과 체계를 이해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단기에듀 측 설명이다.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단기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DF 교안, MP3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단기에듀 관계자는 “부동산 공법은 ‘공포의 법’이라고 불릴 정도로 학습 분량이 많다 보니 수험생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다”며 “수험생들은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을 통해 부동산 공법 학습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단기합격 단기에듀는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해주는 단기합격 전문 교육 브랜드로 공법과 더불어 민법, 학개론, 중개사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과목별 강의를 제공한다. 단기에듀의 검증된 교수진들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