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청정 성분 담은 에스디생명공학 ‘SNP 제주 휴 마스크’ 5종, 이마트 입점
  • 주현준
  • 승인 2020.03.2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에스디생명공학

[MHN 주현준]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는 트러블을 일으키기 일쑤다. 이럴 때 일수록 ‘1일 1팩’으로 피부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피부관리에 좋다.

뷰티&헬스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에서 출시한 싱그러운 제주의 자연 성분이 담긴 ‘SNP 제주 휴 마스크’ 5종이 신세계 이마트 140 여곳에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SNP 제주 휴 마스크’는 싱그러운 제주의 자연 성분으로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휴식과 건강을 전달한다는 콘셉트의 마스크팩으로 그린티, 유채, 화산송이, 백년초, 마린워터 등으로 5가지의 제주산 청정 성분을 담아 5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된 마스크팩이다.

‘제주 휴 그린티 마스크’는 제주 녹차의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주고 ‘제주 휴 유채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생기와 영양을 공급한다. ‘제주 휴 화산송이 마스크’는 피부 노폐물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제주 휴 백년초 마스크’는 보습 및 영양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제주 휴 마린워터 마스크’는 용암 해수의 청정 미네랄로 수분 충전을 돕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마스크팩 시트로는 수많은 공기 주머니로 설계된 다공성 구조의 원단을 채택해 에센스 함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팩 사용후 보습 지속시간이 길기 때문에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우수한 밀착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SNP 제주 휴 마스크’ 5종은 3월부터 이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정상판매가에서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SNP 제주 휴 마스크 5종 전 품목이 이마트에 입점해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이라며 “10매입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가까운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