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판의 미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우치 등 다양
사회적 거리두기 권장,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 소개

영화 '루시', '판의 미로-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우치' 공식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벌써 3월 마지막 주말이 찾아 왔다. 코로나의 여파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시간은 빠르게 흘러 어느덧 4월을 바라보고 있다. 날씨는 좋아지고 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고 있는 요즘, 주말에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를 소개하고자 한다.

'루시', '판의 미로-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우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3월 28일 토 10:50 채널 OCN Thrills ‘루시' (2014)

감독 - 뤽 베송 / 출연 - 스칼렛 요한슨, 모건 프리먼, 최민식, 애널리 팁튼 등

인간의 뇌의 한계는 과연 어디까지일까?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루시’는 지하세계에서 극악무도하기로 소문난 '미스터 장’에게 납치돼 몸에 강력한 합성 약물이 주입된 채 운반된다. 운반되던 중 ‘루시’는 갑작스런 외부의 충격을 받아 주입된 약물이 체내로. 퍼지게 되는데 이는 ‘루시’의 몸 안의 모든 감각을 깨우며 인간의 한계를 벗어나 두뇌와 육체를 완벽하게 컨트롤하도록 한다. 

출처: (주)디스테이션

3월 28일 토 19:30 채널 OCN Movies ‘판의 미로-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2006)

감독 - 기예르모 델 토로 / 출연 - 이바나 바쿠에로, 더그 존스, 세르지 로페즈, 아리아드나 길 등

참혹한 전쟁 속 어린 소녀가 꿈꾼 현실적 판타지

1944년 내전이 끝난 스페인은 파시스트 정권에 저항하는 시민군을 진압하기 위해 정부군을 곳곳에 배치한다. ‘오필리아’는 만삭의 엄마와 새아버지 ‘비달’ 대위가 있는 숲속 기지로 가게 된다. 낯설고 무서운 상황속에서 ‘오필리아’는 어느 날 숨겨진 미로를 발견하게 되고 기괴한 모습의 요정 ‘판’과 만나게 된다. 그는 ‘오필리아’를 지하 왕국의 공주 ‘모안나’라고 하며 함께 지하 왕국으로 돌아가자고 한다.

출처: 소니 픽처스 코리아

3월 29일 일 12:30 채널 OCN Movies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2014)

감독 - 마크 웹 / 출연 -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제이미 폭스, 데인 드한 등

소니픽쳐스의 스파이더맨은 어떤 모습일까

1편에 이어 스파이더맨의 삶에 적응을 끝낸 ‘피터 파커’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보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도와주고 연인 ‘그웬’과 행복한 날들을 보낸다. 그러던 중 스파이더 맨의 팬인 ‘맥스’는 사고로 엄청난 능력을 얻게 된다. 하지만 이는 뉴욕에 대규모 정전사태를 일으키고 생각지 못 한 스파이더맨의 공격에 '맥스’는 배신감을 느낀다. 설상가상으로 ‘해리 오스본’이 그에게 스파이더맨을 향한 복수를 부추기며 손을 잡자고 한다.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3월 29일 일 18:30 채널 OCN Thrills ‘전우치’ (2009)

감독 - 최동훈 / 출연 -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등

최초의 한국형 히어로무비, 악동 도사 전우치의 탄생

500년 전 조선시대, 전설의 피리 ‘만파식적’이 요괴손에 넘어가 세상이 시끄러워지자 신선들은 도인의 손을 빌려 요괴를 봉인하고 ‘만파식적’을 둘로 나눠 놓는다. 그러던 중 천관대사가 살해 당하고 피리 반쪽이 사라지자 그의 망나니 제자 ‘전우치’가 범인으로 몰려 그림 족자에 봉인된다. 어느덧 2009년이 된 서울, 봉인된 요괴들이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다. 요괴들을 잡기 위해 전우치는 500년 만에 그림 밖으로 나와 서울에서 세상구경을 시작한다.

----------------

[주말안방극장] 3월 마지막 주말, tv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루시, 판의 미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우치 등 다양

사회적 거리두기 권장,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