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8급 간호직 공무원 시험 준비에 나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8급 간호·보건진료직 평생패스’ 강의를 새롭게 마련했다고 밝혔다. 

선택한 직렬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평생패스는 간호직과 보건진료직 과정으로 나눠져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간호 및 보건진료직은 최근 응시인원에 비해 선발인원이 크게 늘고 있다”며 “지금이 시작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망설이다가 늦지 말고 지금 바로 평생패스를 통해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평생패스를 통해 합격에 도달한 합격생들은 “교수님을 진작 만났더라면 실력이 이 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덕분에 강의 너무너무 재밌게 듣고 있습니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기본 강좌 외에도 과년도 기출문제 중 엄선한 예상 문제를 제공하는 ‘딱!풀앱’과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문풀 훈련소’로 구성된 ‘문제풀이 실전 트레이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으로 보건진료직 평생패스를 구매하는 수강생에게 기출&예상 문제풀이 30강과 마무리특강 10강으로 구성된 ‘공중보건 실전특강’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는 ‘8급 간호·보건진료직 평생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지이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