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타이틀곡 'Oh my god', 전소연 작사 작곡
(여자)아이들 미니 3집 'I Trust', 전소연 전곡 프로듀싱

[문화뉴스 MHN 윤자현 기자] (여자)아이들이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전소연의 자작곡 'Oh my god'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며 3월 31일 0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발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Oh my god'을 비롯해 '사랑해', 'Maybe', 'LION' 그리고 'Oh my god (English Ver.)'까지 총 다섯 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트랙리스트

이번 앨범 또한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다. 레게풍의 'LATATA', 뭄바톤 소스에 하우스 장르를 접목한 '한(一)’, 댄스팝 'Senorita', 뉴트로 붐뱁 'Uh-Oh'를 이어 발표되는 'Oh my god'는 (여자)아이들의 음악이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성장을 거듭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I Trust'의 티저 이미지는 선명한 흑과 백의 대비를 이루고 이 무채색의 반전은 선과 악의 대립 또는 전환을 뜻하는 것으로 보인다.

 

(여자)아이들 전소연

리더 전소연은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줄곧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작사, 작곡을 맡아왔다.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 랩스타 3' '퀸덤'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여해 퍼포먼스를 보이며 대중에게 자신을 선명하게 각인시켰다. 전소연은 (여자)아이들로 데뷔하기 전 2017년 11월에 먼저 솔로로 데뷔하였고 싱글 'Jelly' '아이들 쏭'을 발매하였다. 2018년에 (여자)아이들로 데뷔하며 작사, 작곡, 편곡과 무대 프로듀싱을 담당하며 아이들의 음악색에 큰 영향을 주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4월 6일 음원이 공개되기 전까지 콘셉트 이미지, 오디오 클립, 뮤비 티저를 차례대로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
(여자)아이들 전소연 자작곡 'Oh my god'으로 컴백, 리더 전소연의 기획력은?

(여자)아이들 타이틀곡 'Oh my god', 전소연 작사 작곡
(여자)아이들 미니 3집 'I Trust', 전소연 전곡 프로듀싱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