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헴스워스 주연 X 루소 형제 제작 '익스트랙션' 메인 포스터 공개!
'어벤져스' 시리즈 무술 감독 샘 하그레이브 연출
'익스트랙션' 4월 24일 넷플릭스 단독 공개

영화 '익스트랙션' 공식 포스터/제공=넷플릭스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크리스 헴스워스와 루소 형제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익스트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벌이는 리얼 액션 구출극이다. 

천둥의 신 토르로 '어벤져스' 시리즈를 이끌어온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연을 맡았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국제적 마약왕의 10대 아들을 구출하는 임무를 부여받은 전직 특수부대 출신 타일러 레이크로 분해 거침없는 액션을 예고한다.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고루 인정받고, '어벤져스' 시리즈로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감독으로 등극한 루소 형제가 제작자로 참여하였다.

또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비롯해 '데드풀 2', '헝거게임' 시리즈 등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액션 영화에서 무술 감독을 맡았던 샘 하그레이브가 연출을 맡아 크리스 헴스워스에 최적화된 화끈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조 루소의 각본으로 깊이 있는 캐릭터 서사까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방글라데시의 수도 다카에서 일어난 총격전의 한 가운데 놓인 타일러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국적인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역동적인 연출과 화려한 액션으로 무장한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익스트랙션'은 4월 24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한다.  

 

--

크리스 헴스워스X루소 형제 '익스트랙션' 4월 24일 넷플릭스 공개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 X 루소 형제 제작 '익스트랙션' 메인 포스터 공개!
'어벤져스' 시리즈 무술 감독 샘 하그레이브 연출 
'익스트랙션' 4월 24일 넷플릭스 단독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