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 두 번째 고양이 다큐멘터리, 이번엔 집사다!
티저포스터 공개, 텀블벅 펀딩 오픈

출처: (주)인디스토리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웰메이드 고양이 다큐멘터리로 호평받았던 영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이 두 번째로 만든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는 춘천, 성남, 부산, 파주 등 전국을 누비며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과 그들을 챙기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임수정은 임시보호처를 전전하다 입양된 유기묘 출신 묘생 역전 고양이 '레니'로 변해 지갑도 마음도 다 털렸지만, 고양이들과 함께해 행복한 집사의 모습을 고양이의 시선에서 따뜻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5월 개봉을 알린 '고양이 집사'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했다. 영화의 의미를 담아 고양이 보호 캠페인을 함께 하기 위해 시작된 크라우드 펀딩의 목표 금액은 2,000만 원이다. 

후원 가능 금액은 1만 원부터 5만 원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후원자 이름 또는 닉네임 엔딩 크레딧 기재, 온라인 예매 시 사용 가능한 '고양이 집사' 예매권, '고양이 집사' 스티커, 핀뱃지, 박스테이프 등이 금액별 사은품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사은품과 별개로 후원자 대상 '고양이 집사' 후원의 밤을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은 유기묘를 위한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4월 2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될 '고양이 집사'의 크라우드 펀딩은 고양이와 행복한 공존을 꿈꾸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이 이어질 전망이다. 

-----

랜선 집사들 다 모여라, '고양이 집사' 5월 개봉 확정!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 두 번째 고양이 다큐멘터리, 이번엔 집사다!
티저포스터 공개, 텀블벅 펀딩 오픈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