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박선영 51세 동갑내기
31일 '불타는 청춘' 방송서 재회

출처=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박선영♥박형준 '무릎베개 로맨스' 박선영-박형준 나이, 데뷔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불타는 청춘' 박형준과 박선영이 오랜만에 재회해 달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31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박형준과 박선영이 수줍은 통화에 성공하며 안방극장을 봄으로 물들인다. 

지난 방송에서 마니또를 뽑은 박선영은 "이름이 다르면 무효냐"면서 당황했다. 그녀가 뽑은 이름은 알고보니 김형준이 아니고 '박형준'이었던것.

안혜경이 김형준의 성을 착각해 잘 못 적은 것이었다. 뜬금없이 박형준이 소환되자 박선영은계속해서 박형준을 떠올리면서 근황을 궁금해했다.

박선영은 저녁 시간이 되자 한 때 무릎베개까지 배던 사이였던 박형준에게 '형준 잘 지내?'라고 수줍게 카톡을 보내며 안부인사를 전했다. 

이후 조심스럽게 전화를 건 박선영은 떨리는 목소리로 박형준에게 "오랜만이다"라고 말하며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출처=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박선영♥박형준 '무릎베개 로맨스' 박선영-박형준 나이, 데뷔는?

박형준은 1970년 생으로 올해 51세다. 지난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공룡선생, 금쪽같은내새끼, 있을때잘해, 두근두근달콤, 위험한 사랑, 영웅시대 등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선영은 1970년 생으로 올해 51세다. 지난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로 데뷔했다. 

아빠를빌려드립니다, 사랑하기좋은날, 내사랑못난이, 위기의남자, 한성별곡, 병팔이의일기, 자전거를타는여자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의 재회가 그려지는 SBS '불타는 청춘'은 31일 밤 11시 방송된다.

 

 

--
​​​​​​​'불타는 청춘' 박선영♥박형준 '무릎베개 로맨스' 박선영-박형준 나이, 데뷔는?

박형준-박선영 51세 동갑내기
31일 '불타는 청춘' 방송서 재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