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사냥감이 된 네 명의 친구들
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의 시너지 폭발 캐릭터 스틸 공개
4월 10일 넷플릭스 단독 전 세계 최초 공개

영화 '사냥의 시간' 메인 포스터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넷플릭스가 4월 10일 공개를 앞둔 영화 '사냥의 시간'의 미공개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 국에 공개될 예정인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이다.

사진: 넷플릭스 제공 / 영화 '사냥의 시간' 미공개 스틸컷

'사냥의 시간'이 공개한 미공개 캐릭터 스틸은 정체불명 추격자에게 사냥감이 된 네 친구들의 숨막히는 긴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 차례 총격전이 지나간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준석(이제훈)의 긴장된 표정은 친구들을 위험한 상황으로 끌어들인 그의 절망을 담아냈다. 언제 어디서 총알이 날아올지 모르는 위험 속에 몸을 숨기고 두려움에 떨고 있는 장호(안재홍), 준석의 무모한 계획을 걱정하면서도 적극적으로 도와온 기훈(최우식)이 다급하게 어디론가 내달리는 모습 역시 이들을 둘러싼 위협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홀로 남아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 상수(박정민)의 주위로 묘한 분위기가 그를 감싸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윤성현 감독이 “또래 배우들이라 금방 친해졌고, 촬영에 들어가서도 서로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연기했다"고 밝혔던 만큼 2020년 충무로를 이끌어 갈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영화 '사냥의 시간'은 10일 넷플릭스에서 최초 공개된다. 

 

--

D-8 '사냥의 시간', 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 미공개 캐릭터 스틸 공개! 

'사냥의 시간' 사냥감이 된 네 명의 친구들!
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의 시너지 폭발 캐릭터 스틸 공개
4월 10일 넷플릭스 단독 전 세계 최초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