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1인 체제로 앨범 발매 준비 중
  • 유인교 기자
  • 승인 2020.04.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타, 서브보컬 맡고 있는 우지윤 탈퇴
탈퇴 사유는 진로 고민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문화뉴스 MHN 유인교 기자] 볼빤간사춘기에서 기타와 베이스,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우지윤이 팀을 탈퇴한다.

볼빨간 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이어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입니다."라며 팬들에게 응원을 부탁했으며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향후 계획을 밝혔다.

출처: 쇼파르뮤직

이날 우지윤의 자필 편지도 공개 됐다. 

그는 편지에서  '내가 잘하고 있는 걸까,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것은 뭘까' 앞으로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이 있었다"며 더 늦기 전에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볼빨간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려 한다"며 "찬란한 시간을 함께해줘 정말 감사하다"라고 알리며 편지를 마무리했다.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