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출연
임신한 한소희와 마주한 김희애 '분노'
세월을 잊은 올해 김희애 55세 , 박해준 45세

출처=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부부의세계' 임신한 한소희 마주한 김희애 '분노', 박해준 "둘다 사랑해"...김희애, 박해준 나이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김희애가 남편의 불륜상대 한소희와 정면으로 마주치고, 남편 박해준으로부터 "두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다"는 기막힌 말을 듣는다. 

3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박해준이 두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김희애가 이혼 상담을 위해 변호사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선우(김희애)는 태오(박해준)의 마음이 누구를 향해 있는지 확인하고 싶지만, 두 여자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호소하던 태오는 쉽사리 이 상황을 정리하지 못한다. 그리고 태오만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내리게된다.

선우는 변호사를 찾아가 이혼 상담을 받아보지만 그의 적나라한 조언이 역겹고 불쾌하기만 하고, 서점에서 마주친 다경(한소희)에게서 기막힌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주체할 수 없는 감정에 흔들리는 지선우의 시선과 이를 모른척하는 여다경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희애 앞에서 당당하던 여다경의 속내도 쉽게 짐작할 수 없다. 여다경은 이태오에게 아내와의 이혼을 종용하는 대범함을 보여왔다.

제주도 여행에서 돌아오던 길 체리향 립밤을 이태오의 재킷에 넣어둔 사람은 바로 여다경이었고, 이미 임신테스트기로 양성반응을 확인한 후 지선우의 병원을 찾기도 했다. 여다경은 이태오의 사랑을 확신하면서도 지선우의 여유와 기품, 그리고 부부라는 관계 앞에서 흔들리고 있다.

출처=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부부의세계' 임신한 한소희 마주한 김희애 '분노', 박해준 "둘다 사랑해"...김희애, 박해준 나이는?

갑자기 닥친 불행에 머뭇거렸던 지선우지만 이제 눈물을 거둔채 이태오를 겨냥하기 시작한다. 이태오는 예민하고 빈틈없는 지선우를 완벽하게 속여왔다.

지옥 같은 고통을 되돌려주기 위해 지선우는 평범한 선택을 하지 않고, 이태오에게 자신의 동선을 알렸던 설명숙을 역으로 이용해 여다경의 임신을 알리며 본격적인 반격에 나섰다. 

선우네 부부의 이상 기운을 감지하기 시작한 예림(박선영)-제혁(김영민) 부부는 애써 신경 쓰지 않으려 외면하지만, 폭풍은 점점 그들에게도 가까이 드리워져 온다.

'부부의 세계'는 완벽한 세계에 살고 있다고 믿었던 여성이 남편의 불륜을 알게된 후,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의 기만과 거짓을 깨닫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드라마 '미스티'를 연출한 모완일 감독과 탄탄한 극본의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했고 김희애, 이태오,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채국희, 이경영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낫고있다.

출처=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부부의세계' 임신한 한소희 마주한 김희애 '분노', 박해준 "둘다 사랑해"...김희애, 박해준 나이는?

한편 김희애는 1967년 생으로 올해 55세다. 지난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날'로 데뷔 이후 KBS 일일드라마 '여심' 주연을 맡아 당대의 하이틴 스타로 떠올랐다.

'산 너머 저쪽', '분노의 왕국', '아들과 딸', '폭풍의 계절', '연애의 기초', '내 남자의 여자', '부모님 전상서', '우아한 거짓말', '밀회', '미세스 캅', '끝에서 두번째 사랑' 등의 작품을 통해 최고의 배우로 인정받았다.

박해준은 1976년 생으로 올해 45세다. 지난 2007년 연극 '그때, 별이 쏟아지다'로 데뷔 후 '화차', '독전', '탐정: 더 비기닝', '대립군', '유열의 음악앨범',  '나의 아저씨', '미생', '아스달 연대기' 등에 출연했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3일 저녁 10시 50분 방송된다.

 

 

--

'부부의세계' 김희애, 박해준 "김희애, 한소희 둘다 사랑해"말에 분노...박해준 나이는?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출연
임신한 한소희와 마주한 김희애 '분노'
김희애, 올해 55세...박해준 45세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