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녀', '위대한 쇼맨', '미쓰백' 등 주말에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 다양
사회적거리두기 한창, 주말에 티비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 소개

출처: 각 영화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코로나로 정신 없이 시작된 2020년도 어느덧 3개월이 지나 4월이 되었다. 날씨는 점점 따뜻해지며 봄이 온 것을 알리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진행중인 가운데 바깥활동은 역시 자제하는 것이 좋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녀', '위대한 쇼맨', '미쓰백' 등 4월 첫째주 주말,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 네 편을 소개한다. 

출처: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공식포스터

4월 4일 토 12:10 채널 OCN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018)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크리스 헴스워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등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등장, 인피니티 스톤의 탄생

우주의 군주 타노스는 인류의 반을 없애 균형을 맞춘 자신이 원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피니티 스톤을 모은다. 이런 비극을 막기 위해 각기 흩어져 있던 어벤져스는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들은 각각의 힘을 활용해 타노스의 악행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지구와 우주를 넘나드는 배경에서 치열하고도 긴박한 전쟁이 일어난다. 

출처: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마녀' 공식포스터

4월 4일 토 17:20, 4월 5일 일 13:00 채널 OCN '마녀' (2018)

감독 - 박훈정 / 출연 -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등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를 탄생시킨 한국형 미스터리 액션 영화

10년 전 의문의 사고로 기억을 잃은 채 살아가고 있는 여고생 '자윤'은 의문의 남자 '귀공자'를 만나며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린다. 우연히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자신의 주변을 맴돌며 이상한 말을 하는 '귀공자' 덕분에 '자윤'은 혼란스럽다. 과연 과거 어떤 사고가 있었고 그녀가 가지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출처: 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위대한 쇼맨' 공식포스터

4월 5일 일 11:00 채널 OCN '위대한 쇼맨' (2017)

감독 - 마이클 그레이시 / 출연 - 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등

불가능한 꿈과 그 이상의 쇼, 그 너머로 찾아오는 감동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받은 '위대한 쇼맨'은 뮤지컬 영화다. '바넘'은 쇼의 포문을 열어 소외된 자들을 모아 세상에 참여시켰고 그들이 쇼를 통해 점점 변해가는 모습, 그리고 '바넘' 역시 변하는 모습은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영화인 만큼 극중 등장하는 OST 역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출처: (주)리틀픽처스
'미쓰백' 공식포스터

4월 5일 일 16:40 채널 OCN Movies '미쓰백' (2018)

감독 - 이지원 / 출연 -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권소현 등

나와 닮은 아이를 만났다, 여자판 '아저씨'의 탄생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한 행동이 어린 나이에 전과자로 만들어 외롭고도 고되게 살아온 '백상아'는 가혹한 현실 속에서 탈출하려는 아이 '지은'을 만나게 된다. 왠지 자신과 닮아 있는 그 아이를 보고 '상아'는 모른 척 지나칠 수 없었다. 결국 '지은'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세상과 맞서기로 결심하게 된다. 청순한 이미지가 강했던 한지민의 강렬한 연기변신 역시 극의 재미요소를 더해준다. 

----------------------

[주말안방극장] 4월 첫째 주, TV에서 어떤 영화들 만날 수 있을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녀', '위대한 쇼맨', '미쓰백' 등 주말에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 다양
사회적거리두기 한창, 주말에 티비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