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라인업 수호·강다니엘·옹성우·임영웅·아스트로·ITZY 등..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김이나X조영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발표

[문화뉴스 MHN 박한나 기자] 음악중심 라인업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쇼! 음악중심'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오늘 4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수호·홍진영·아스트로·임영웅·강다니엘·옹성우·세정·ITZY·TOO·리아·키썸·원어스·DONGKIZ·알렉사가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이번주,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은 우승 특전곡으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의 손길을 거친 '이제 나만 믿어요'을 통해 쇼!음악중심을 찾아온다. 이 곡은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 섬세한 감성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출처 TV 조선

또한 지난 30일 솔로앨범 '자화상'을 발표한 엑소의 멤버 수호가 음악중심을 찾아온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 무대를 공개하며, 뛰어난 라이브와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 따뜻한 음악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수호SNS

한편, MBC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

쇼!음악중심 임영웅·수호 컴백... 이번주 라인업은?

쇼!음악중심 라인업 수호·강다니엘·옹성우·임영웅·아스트로·ITZY 등..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김이나X조영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발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