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 후보 선거사무소 찾은 지역 농가 업체와 서울 프랜차이즈 업체 MOU 체결
  • 주진노
  • 승인 2020.04.04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 농가에 도움 및 다른 품목으로도 확대 기대돼
사진제공: 박수현 선거사무소

 

[MHN 주진노] 박수현 민주당 공주·부여·청양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3일, 박수현 후보의 농정공약 발표 이후에 공주의 밤 농가 업체인 ㈜토실이 푸드와 서울의 프랜차이즈 업체인 ㈜우일 TS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였다. 

박수현 후보의 중개로 이날 선거사무소를 찾은 두 업체는 경제 활성화와 지역 특산품 육성을 위한 판로 협력, 네트워크 연계 및 정보 교류 등을 통해 공동협력모델 발굴과 상생 교류 사업을 확대하기로 하였다.

㈜토실이 푸드의 대표 박종민 씨는 “이번 협약은 지역의 밤 농가는 판로를 개척하고 서울의 업체는 최상품의 밤을 확보하는 상생의 협약”이라며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박수현 후보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우일 TS의 대표 임경환 씨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른 품목으로도 이러한 노력들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수현 후보도 이날 10대 농정공약을 발표하면서 밤을 비롯한 지역의 농특산물 육성을 지원하고 ‘밤 산업박람회’를 개최하여 판로 개척을 비롯한 지자체, 생산자, 가공업체, 유통업체 등의 모든 관계자들 간의 공생 협약을 추진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농가 소득을 증진시킬 것이라고 약속했다. 






 
MHN 포토
  페이스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