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WANNABE' 활동 마무리, "많은 분들의 큰 사랑 감사"
  • 선수빈 기자
  • 승인 2020.04.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 '대세 걸그룹' 방점 찍은 'WANNABE' 활동 마무리
ITZY(있지)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 커버 사진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ITZY는 지난 5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며 4주간의 활동을 마쳤다.

ITZY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특히 늘 가까이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이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언제나 열심히 하는 ITZY가 되겠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ITZY는 'WANNABE'를 통해 음원, 음반, 유튜브, 음악 방송 등 다방면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고, 활동 내내 화제를 이어갔다. 이들은 3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SBS '인기가요' 등에서 총 8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음악 방송 8관왕에 올랐다.

특히 '엠카운트다운'과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에 올라 트리플크라운을 장식했다.

또한 '신 유튜브 조회 수 강자'다운 저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WANNABE'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일 9시간 만인 3일 오전 3시 10분경 유튜브 조회 수 8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데뷔곡 '달라달라'의 기록을 약 9일 앞당긴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팀의 전매특허인 완벽 퍼포먼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관련 콘텐츠들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 등 자체 콘텐츠는 물론 각 음악 방송 프로그램의 무대 영상까지 큰 관심을 받아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ITZY는 2020년 첫 발표곡 'WANNABE'로 전방위적 흥행을 거두며 '괴물 신인'을 넘어 '대세 걸그룹'으로 거듭났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ITZY 'WANNABE' 활동 마무리, "많은 분들의 큰 사랑 감사"

ITZY, '대세 걸그룹' 방점 찍은 'WANNABE' 활동 마무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