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신곡 'NOT BY THE MOON' 7인 개인 티저 최초 공개! 로맨틱 무드 물씬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GOT7(갓세븐)이 신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오는 20일 새 앨범 'DYE'(다이)를 발매하는 GOT7은 지난 6일 한 편의 고전 소설 같은 시네마 트레일러를 오픈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7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일곱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GOT7은 투명한 빛이 파도치듯 일렁이는 유리 어항을 사이에 두고 낭만적인 눈맞춤을 선사했다. 특히 물속에 비친 조각 비주얼은 신비롭고 영롱한 매력까지 겸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은은한 눈맞춤과 대비되는 화려하고 과감한 장식의 의상은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GOT7은 매 활동마다 이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아 왔다. 이번에는 로맨틱한 느낌을 가득 머금고 돌아와, 또 한 번 대중의 마음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갓세븐의 새 앨범 'DYE'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글로벌 대세돌' GOT7, 4월 20일 오후 6시 'DYE' 발매

GOT7, 신곡 'NOT BY THE MOON' 7인 개인 티저 최초 공개! 로맨틱 무드 물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