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쌍둥이 출산 브이로그 영상 공개
율희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구독자 10만명 '코앞'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캡처화면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라붐 출신 율희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구독자 수가 개설 하루 만에 8만 명을 돌파했다.

율희는 지난 6일 정오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제작 레드선스튜디오)'을 개설하고 딸 쌍둥이 아윤, 아린의 출산 하루 전날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출산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율희의 집'은 하루만에 구독자수 8만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율희는 "이제 재율이와 두 쌍둥이의 엄마, 그리고 한 남편의 아내로 살아가는 모습을 유튜브 율희의 집을 통해 보여드릴 예정입니다."라며 "율희의 집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를 예고했다.

'율희의 집' 채널 구독자들은 "유튜브로 만날 수 있어 너무 반갑다", "세 아이 엄마의 삶, 20대 율희의 삶 모두 궁금하다. 항상 응원하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율희는 '율희의 집' 채널을 통해 세 아이 엄마 율희의 삶과 뷰티, 먹방, 쿠킹 영상 등 20대 초반 율희의 삶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 주며 팬들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주신 덕분에 구독자가 빠르게 8만 명을 넘길 수 있었다. 너무 감사하다"며 "아직 많이 서툴지만 사랑으로 봐주시고 앞으로 더 많은 영상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레드선스튜디오)

 

---

 

율희,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구독자 8만 돌파, 쌍둥이 출산 브이로그 공개

율희 쌍둥이 출산 브이로그 영상 공개
율희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구독자 10만명 '코앞'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