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가게 폭발 장면에 판도 뒤집혔다, 그 후 네 사람의 행보는?
12회분 방송서 김지수의 비밀 밝혀질까? 그녀와 딸의 사연은?

출처: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MBC 월화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의 그 누구도 믿을 수 없고,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의혹이 점점 커지는 진실 추적과 서로의 빈틈을 파고드는 치밀한 수 싸움이 만든 예측 불가의 반전은 시청자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특히 사건의 시작점이라 할 수 있는 뺑소니 사건을 제외하고는 모든 사망이 리셋터들에게만 일어나는 것이라 단정했었지만, 지난 방송에서 엔딩을 장식했던 꽃가게 폭발 장면은 리셋터가 아닌 그 누군가도 죽음을 맞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고, 이는 지금까지의 판도를 또 다시 뒤집어 놓으며 미스터리를 증폭시켰다.

7일 방송을 앞두고 '365' 측에서는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그리고 양동근까지, 꽃가게 폭발 사고 이후 네 사람의 행보를 포착한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 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먼저 첫 번째 사진 속 주인공은 이준혁이다. 구급차와 구급대원, 그리고 국과수까지 총출동한 현장은 심상치 않음이 느껴진다. 여기에 이준혁과 강력1팀은 구급대원과 국과수가 수습 중인 무언가를 향해 시선을 고정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리고 이 사건이 지금까지 리셋터들에게 벌어진 사건과 어떤 연관이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이어 남지현은 누군가를 찾아가고 있다. 그 누구보다 리셋에 관한 진실을 알아내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한 남지현이기에 꽃가게 폭발 사건까지 발생한 이후 찾아간 사람이라면 분명 리셋 혹은 꽃바구니에 대해 무언가 알고 있는 사람일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스틸 속 남지현의 표정에선 놀람을 비롯한 다채로운 감정들이 느껴져 과연 그녀가 찾은 사람의 정체가 누구인지 더욱 궁금해진다.

출처: 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이처럼 6번째 사건이 발생한 이후 이준혁과 남지현은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더욱 고군분투를 하고 있는 반면, 김지수는 딸과 오붓한 시간을 지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지수에게 딸이 있다는 것 또한 지난 방송에서 드러났을 정도로 드라마 '365'에서 김지수의 존재는 그야말로 베일에 싸여 있다. 이에 그녀가 처음으로 딸의 존재를 밝힌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시청자들의 추측 또한 쏟아지고 있다.

출처: 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마지막 스틸은 다크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양동근이다. 극 중 남지현을 유독 잘 따르던 재수생 리셋터 이유미(세린 역)의 얼굴은 엉망이 된 채 두려움에 떨고 있는 반면, 양동근은 또 다른 누군가의 등장에 당황한 기색이다. 특히 이유미는 양동근이 꽃바구니를 보낸 배후로 의심했고, 이에 양동근 역시 적대감을 드러냈었던 상황이다. 때문에 두 사람의 대치 상황은 리셋터들 사이에 아직 밝혀지지 않은 또 다른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드라마 '365' 4인의 각기 다른 행보만으로도 수많은 의혹과 궁금증이 쏟아져 나오는 이 시점에서, 이들이 맞닥뜨린 모든 상황들을 하나로 관통시킬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지 12회분 방송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월화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12회분은 7일 밤 8시 55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예측불가 반전 속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 4인 스틸 공개

꽃가게 폭발 장면에 판도 뒤집혔다, 그 후 네 사람의 행보는?
12회분 방송서 김지수의 비밀 밝혀질까? 그녀와 딸의 사연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