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친구 '팜므파탈' 정체 공개
구본승-안혜경 계약연애 관심
올해 48세 구본승, 안혜경 42세

출처=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청춘' 새친구 팜므파탈 누구? 안혜경♥구본승 계약연애, 나이 화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불타는 청춘'에 150만뷰의 주인공 '팜므파탈' 새친구가 찾아온다.  

7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최성국이 오매불망 기다렸던 긴 생머리의 새 친구가 공개된다.

이날 새 친구에 대한 청춘들의 궁금증이 폭발하자 제작진은 ‘이정재와 동기’라는 힌트를 제시했다. 

청춘들은 대학, 모델, 데뷔 등을 따져보며 이정재와 다양한 동기 연예인을 추측했다. 새 친구 픽업 조로는 불청에 합류해 첫 픽업을 나서는 이의정과 박재홍이 뽑혀 기대감에 부풀었다.

'팜므파탈' , '150만뷰의 주인공'으로 소개된 새 친구는 홀로 산책로를 걷던 중 시민들뿐만 아니라 강아지와도 인사하는 특급 친화력을 선보였다. 

약 20년이 지난 본인만의 유행어를 남발하면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과거에 받았던 인기에 감사함을 고백하며 데뷔 일화를 털어놓기도 했다.

계속해서 힌트를 추측하던 의정은 멀리서 보이는 촬영팀을 발견하고 먼 거리에서도 새 친구를 단번에 알아챘다.

과거 한 인기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함께 맞췄던 의정과 새 친구는 이번 여행을 통해 오랜만에 만났고, 서로의 나이를 듣고 지난 세월을 체감했다. 또한 절친인 두 사람은 서로의 시한폭탄 급 에피소드를 폭로하려고 해 다소 아슬아슬한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집에 도착한 픽업조 의정과 재홍은 청춘들에게 “보조개가 있다.”, “몸매와 피부가 좋다”는 힌트를 제시해 최성국으로부터 오랜 시간 새 친구로 오기를 희망했던 그녀를 연상케 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홀로 새 친구를 맞으러 간 성국은 만남과 동시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출처=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청춘' 새친구 팜므파탈 누구? 안혜경♥구본승 계약연애, 나이 화제

안혜경은 1979년 생으로 올해 42세다.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방송국에 입사했으며 2006년 MBC 드라마 '진짜 진짜 좋아해' 출연으로 배우의 길을 시작했다. 

교양,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MC와 패널로 출연했고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떴다! 패밀리' '미녀의 탄생' '환상거탑' '학교 2013'    '아름다운 그대에게' '오작교 형제들'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구본승은 1973년 생으로 올해 48세다. 지난 1994년 1집 앨범 '너 하나만을 위해'로 데뷔했다. 너 하나만을 위해, 시련, 악세사리, 미워도 다시 한 번 등의 히트곡으로 당대 스타로 떠올랐다. 

드라마 사랑, 좋은 걸 어떡해, 친애하는 당신에게, 이제 사랑은 끝났다 등의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새 친구의 정체와 안혜경-구본승의 설레는 계약연애가 펼쳐지는 SBS '불타는 청춘'은 7일 저녁 11시 방송된다. 

 

 

--
'불타는청춘' 새친구 팜므파탈 누구? 안혜경♥구본승 계약연애, 나이 화제

새친구 '팜므파탈' 정체 공개
구본승-안헤경 계약연애 관심
올해 48세 구본승, 안혜경 42세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