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 김수민 아나운서가 라니, 라돌이와 함께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이윤지의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았다.

이날, 이윤지는 데뷔 초와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며 둘째 출산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근황을 전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이윤지에게 촬영 내내 맛있게 먹은 건자두에 대해 물었고 이윤지는 자신의 취향저격인 간식이자 아기와 임산부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착한 간식으로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건자두 푸룬을 추천하였다. 

또한 유기농 건자두 푸룬 섭취가 여자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건강한 유기농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팁을 공유하였다.

특히, 이윤지는 만삭의 몸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촬영에 임하여, 현장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광고 촬영현장에서 이윤지가 추천한 유기농 테일러 푸룬은 국내에 공급되는 유일한 유기농 브랜드로, 미국의 유기농 푸룬 점유율 70%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산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테일러 家의 푸룬 전문농장에서 1916년부터 3대째 재배돼온 테일러 푸룬은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 (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에서 100% 유기농 과일로 인증 받아 관리되고 있다.

푸룬은 서양 자두인 플럼을 건조시킨 건자두로 식이섬유, 비타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뉴욕타임즈에서 수퍼푸드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비롯해 일반 테일러 푸룬, 테일러 골든푸룬, 테일러 딥워터 등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 온라인 마켓, 백화점, 할인마트, 올리브영, 약국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