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치킨 먹방 라이브 강제 시청 종료 "어우 더 못보겠어"
유재석, 박명수 동업 5분만에 분열
방구석 콘서트, 연극 '빨래'

출처: MBC 놀면 뭐하니? 예고편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놀면 뭐하니?' 새 부캐 닭터유 유재석과 전 치킨집 CEO 박명수가 먹방 유튜버 쯔양의 치킨 먹방을 지켜보다 끝까지 보지 못하고 강제 시청 종료한다고 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치킨의 맛을 설계하는 여섯 번째 부캐 닭터유의 성장기가 그려진다. 

출처: MBC 놀면 뭐하니?

지난주 '놀면 뭐하니?'는 치킨을 좋아하는 본캐 유재석의 행복과 코로나19 여파로 얼어붙은 치킨 업계를 돕기 위한 새 프로젝트 '닭터유'를 선보였다. 뉴 부캐 닭터유는 안방극장에 고소한 기름 향과 웃음을 풍겼으며, 그 결과 SNS에 '놀면 뭐하니?' 시청 후 치킨을 주문했다는 인증샷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닭터유와 박명수가 튀겨낸 치킨이 곳곳으로 배달된다. 앞서 제작진은 닭터유를 위해 '오늘 하루 공짜'라고 적힌 전단지를 뿌렸고, 닭터유가 튀겨낸 치킨은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게 배달돼 호평과 혹평을 모두 받은 상황이었다. 이에 박명수는 치킨의 맛을 걸고 닭터유에게 맛짱(?)을 신청하게 되고 각자 스승님을 찾아 대결을 펼치게 된다.

한편 예고되었던 주문자들은 유튜버 쯔양과 이연복 셰프가 남아있는 상황이다.

출처: MBC 놀면 뭐하니? 예고편
출처: MBC 놀면 뭐하니?

밀려든 주문을 소화하고 숨을 돌리던 닭터유와 박명수는 제작진이 건넨 태블릿 PC로 유튜버 쯔양의 라이브 먹방을 보고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 두 사람은 쯔양이 바로 치킨 주문자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몸 둘 바를 몰라 했다고 전해졌다.

닭터유와 박명수만의 쯔양 치킨 먹방 관전 포인트는 쯔양이 프라이드치킨을 집느냐, 양념치킨을 집는가였다. 닭터유는 쯔양이 프라이드를 집을 때마다 숨을 멈추고, 박명수는 쯔양의 양념치킨 선택에 바짝 얼어붙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닭터유와 박명수는 쯔양의 솔직한 맛 평가와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의 "닭이냐 칠면조냐" 댓글 팩폭에 실신하더니, 급기야 오픈을 앞둔 치킨집에서 준비한 시식인 줄 알고 치킨 3마리를 맛있게 먹어 치우는 쯔양을 보며 "어우 더는 못 보겠어"라며 강제 시청을 종료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쯔양이 어떤 먹방을 펼쳤을지 궁금하다.

출처: MBC 놀면 뭐하니?

그런가 하면 닭터유와 박명수는 치킨집 개업 의견을 나누며 동업을 결정하더니, 5분 만에 자기 위주의 치킨집 '치킨의 명수'와 '치킨은 재석이지'를 주장해 분열했다고 전해졌다.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치킨집 이야기는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놀면 뭐하니? - 방구석 콘서트' 마지막 이야기도 같은 날 방송된다.

출처: MBC 놀면 뭐하니?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이 멈춘 상황. '방구석 콘서트'를 위해 '기생충'의 히로인 이정은과 뮤지컬 '헤드윅', 연극 '트루웨스트' 등에서 뚜렷한 인상을 남긴 정문성이 후배들과 '빨래' 스테이지를 꾸민다. 두 사람은 올해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8년간 '빨래'와 함께 한 특별한 인연. 이정은은 “후배들과 함께할 수 있어 무조건 달려왔다”며 작품과 무대를 향한 애정을 뿜뿜 드러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화뉴스 MHN 권성준, 박한나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산슬 vs 박사장 맛짱? 200만 유튜버 쯔양 등장...방구석 콘서트 이정은 '빨래'까지

쯔양, 치킨 먹방 라이브 강제 시청 종료 "어우 더 못보겠어"
유재석, 박명수 동업 5분만에 분열
방구석 콘서트, 연극 '빨래'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