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교 역시 온라인개학 결정, 이번 주말은 집에서 TV로 영화보기

출처: 영화 '쥬라기 공원', '신과 함께', '박수건달', '노팅힐'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호전되지 않는 코로나 사태에 중고등학교 역시 온라인 개학을 결정하게 됐다. 긴 방학 끝에 드디어 개학을 맞게 된 학생들 역시 빠르게 온라인 수업방식에 적응해 가고 있다.

온라인 개학을 맞게 된 4월 둘째주, 주말에 TV에서는 어떤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을까? '쥬라기 공원', '신과 함께-인과 연', '박수건달', '노팅 힐' 등 집에서의 무료함을 달래줄 영화 네 편을 소개한다.

출처: 유니버셜 픽쳐스

4월 11일 토 12:40 채널 OCN Movies '쥬라기 공원' 시리즈(1, 2, 3)

공룡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쥬라기 공원 시리즈

토요일 오후 12시 40분부터 OCN Movies 채널에서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쥬라기 공원' 시리즈를 1편에서 3편까지 연속 방송해 준다. '쥬라기 공원'은 1993년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을 맡아 포문을 열었으며 이후 꾸준히 후속편이 만들어져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쥬라기 공원' 시리즈는 미지의 생물 '공룡'에 대한 사람들의 호기심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으며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 장면들로 지금까지도 회자되며 사랑받고 있다.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4월 11일 토 16:40 채널 OCN '신과 함께-인과 연' (2018)

감독 - 김용화 / 출연 -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등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천 년의 비밀이 밝혀진다!

전편인 '신과 함께-죄와 벌'의 인기에 이어 제작된 후속편 '신과 함께-인과 연'은 저승 삼차사의 이야기를 다루기 시작한다.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켜 이제 마지막 한 명만 더 환생시키면 그들 역시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림'은 원귀였던 '수홍'을 마지막 귀인으로 택하고 염라대왕은 '성주신'의 가호를 받고 있는 '허춘삼' 노인을 저승으로 데려오라고 한다. 그러던 중 '성주신'과 얽혀 '해원맥'과 '덕춘'은 자신들의 과거에 호기심을 가지기 시작한다.

출처: (주)쇼박스

4월 12일 일 12:00 채널 OCN Thrills '박수건달' (2018)

감독 - 조진규 / 출연 - 박신양, 김정태, 엄지원, 정혜영 등

부산 휘어잡는 건달, 최고의 '신빨' 날리는 박수무당 되다!

보스에게는 신임 받고, 동생들에게는 사랑받는 엘리트 건달 '광호', 승승장구하던 그의 건달 인생이 '태주'의 기습을 받으며 달라졌다. 호시탐탐 '광호'를 밟을 기회를 엿보던 '태주'의 칼에 맞아 '광호'의 운명선이 바뀐 것이다. 이에 낮에는 박수무당, 밤에는 건달을 하며 투잡족이 되어버린 광호는 점점 귀신들을 보게 되고 그들의 사연을 듣게 된다. 코미디 요소에 감동도 적절히 배치한 '박수건달'은 개봉당시 큰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출처: 유니버설 픽쳐스

4월 12일 일 16:50 채널 OCN Movies '노팅 힐' (1999)

감독 - 로저 미첼 / 출연 -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휴 보네빌, 리스 이판 등

줄리아 로버츠와 휴 그랜트의 조합으로 이뤄낸 명작 로맨스

세계적인 스타이자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로 추앙받는 '애나 스콧'과 런던의 노팅 힐에서 여행 전문 서점을 운영하고 있는 평범한 남자 '윌리엄 태커', 둘의 만남은 서점에서 우연히 일어나게 된다.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로맨스는 아름답고도 평화로운 노팅힐에서 그려진다. 누구나 한 번쯤 할 수 있는 스타와 사랑에 빠진다는 상상을 아름답고도 잔잔하게 그려낸 '노팅 힐'은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명작 중 하나이며 OST로 쓰인 음악 'SHE' 역시 큰 인기를 끌었다.

 

--

[주말안방극장] 4월 둘째 주말 TV에서 볼 수 있는 영화 4편

 중고등학교 역시 온라인개학 결정, 이번 주말은 집에서 TV로 영화보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