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전설 주현미 편
11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영
'현인의 환생'으로 불리는 조명섭의 완벽한 무대

출처=KBS 2TV '불후의 명곡'

[문화뉴스 MHN 서민종 기자] 오는 11일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전설로 출연한 주현미가 가수 조명섭의 무대에 눈물을 쏟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조명섭은 지난해 '노래가 좋아-트로트가 좋아'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가요계에 데뷔, 현인의 환생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트로트계 샛별로 떠올랐다. 또한 지난 3월 '불후의 명곡-‘KBS의 아들과 딸’ 특집에 출연, 현인의 ‘신라의 달밤’과 ‘베사메무쵸’를 완벽 소화해 내며 주위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날 녹화에서 조명섭은 주현미의 ‘이태원 연가’를 선곡해 또 한 번 감동의 무대를 선사, 조명섭의 무대를 감상한 직후 전설 주현미는 눈물을 흘렸다. 이에 주현미는 눈물을 흘린 이유로 “선배님께서 돌아가셨을 때 큰 별을 잃게 되어 너무 슬펐는데, 마치 현인 선배님이 환생한 것 같다”라며 울컥했다.

이어 “현인, 최희준 등 선배님들이 살아계셨다면 조명섭 씨 같은 후배들이 무대에서 사랑받는 모습을 보고 너무 좋아하실 것 같다”고 밝히며 “송가인, 조명섭 씨 같은 후배들이 더 많이 활동하고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통가요에 대한 애정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조명섭은 현인의 ‘럭키서울’ 깜짝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트로트계 괴물 신인! 대세 조명섭의 매력이 폭발한 무대는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주현미 편’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BS 2TV '불후의 명곡')

----

'불후의 명곡' 전설 주현미, 조명섭의 무대 보고 오열...이유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전설 주현미 편
11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영
'현인의 환생'으로 불리는 조명섭의 완벽한 무대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