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 공개
세정, 시그니처, (여자)아이들, 최강창민, 홍진영, HYNN(박혜원) 등 출연
12일 오후 3시 50분 방송

출처=포천시
지상파도 영웅시대! 임영웅 '인기가요' 무대 출연 시간은? 4월 둘째주 라인업 공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12일 3시 50분 방송되는 SBS는 '인기가요'에서는 임영웅의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가 공개된다. 

임영웅은 앞서 MBC '음악중심' KBS '뮤직뱅크'에 출연 영상이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세의 행보를 공고히했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영웅 신드롬을 이끄는 2020 트롯 대세"라는 타이틀로 임영웅을 소개하며 그의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의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는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임영웅의 음역대와 감성을 잘 살린 곡으로 평가받는다. 어머니, 연인, 아내 등 소중한 사람에게 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담백한 노래가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출처=TV조선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1991년 생으로 올해 30세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보라빛엽서' '바램'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을 선곡해 섬세한 강약조절과 진심어린 호소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매 라운드 흔들리지 않는 실력으로 댄스부터 보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미스터트롯' 최종 1위 진(眞)에 올랐다.

한편 4월 둘째주 '인기가요' 전체 라인업은 강고은, 세정, 시그니처, (여자)아이들, 알렉사, MCND, 원어스(ONEUS), 임영웅, 최강창민, K타이거즈 제로, TOO(티오오), 페이버릿, 홍진영, HYNN(박혜원)이다. 오후 3시 50분 방송.

 

 

 

 

--

지상파도 영웅시대! 임영웅 '인기가요' 무대 출연 시간은? 4월 둘째주 라인업 공개

임영웅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 공개
세정, 시그니처, (여자)아이들, 최강창민, 홍진영, HYNN(박혜원 등 출연
12일 3시 50분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