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가방 추천, 강민경 미니백 'ROSA.K(로사케이)'ㆍ 기은세 미니백 'BELYSA(베리사)'
남자 미니백 추천, 'ACNE STUDIOS(아크네스튜디오)'ㆍ'MIMTHEWARDROBE(밈더워드로브)'
박서준 SNS "어쨋든 미니백 곱다"

사진출처=박서준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굳건한 소신을 갖고 살아가는 청년 박새로이 역을 열연한 박서준이 지난 31일 자신의 SNS계정에 '어쨋든 미니백 곱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최근 스타들의 일상을 살펴보면 미니백 열풍은 계속 되는 걸로 보인다. 작지만 크기에 비해 실용성은 물론 가볍게 들기 좋은 가방이다. 특히 요즘 인기많은 꾸안꾸룩('꾸민 듯 안 꾸민 듯'을 줄여 부르는 신조어)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스마트폰, 지갑, 블루투스 이어폰 등 간단하게 챙겨야할 물건을 수납하는 동시에 패션 액세서리 용도로 활용되면서, 미니백은 젠더리스 트렌드가 더해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성을 비롯해 남성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 봄/여름 시즌에도 인기가 지속될 미니백을 몇 가지 알아보자 

 

사진출처=강민경 인스타그램, 로사케이 홈페이지

 

첫 번째로 강민경이 착용한 이 제품은 로사케이(ROSA.K) 사의 CABAS MONOGRAM TOTE YELLOW_XS이다.

로사케이만의 돋보이는 패턴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쇼핑백을 연상시키는 형태와 패턴 원단이 함께 어우러져 인기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이 제품은 쇼핑백처럼 접어 포갤 수 있다.

가죽 스트랩 또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픈 포켓으로 구성되어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는 내부 구조도 특징이다.

강민경은 옐로우 컬러의 미니백을 착용하여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링했다.

 

사진출처=기은세 인스타그램, 베리사 홈페이지

 

다음은 기은세가 착용한 제품은 베리사(BELYSA) 사의 첫 에피소드인 KLASE(클라세) BAG이다. 

KLASE(클라세)는 스웨덴어로 ‘꽃송이’의 의미이며 이 제품은 3가지 사이즈와 9가지 컬러로 제작되어, 자신에게 꼭 맞는 가방을 선택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끈과 벨트끈이 있어 토트백, 숄더백, 벨트백 3way로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텍스쳐의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가방이다.

기은세는 전체적으로 톤이 다운된 룩에 VEILED ROSE라는 색상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매치하여 스타일링 했다.
 

 

사진출처=아크네 스튜디오 홈페이지

 

최근 패션계는 젠더리스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흐르며 발전하고 있으며 각자 개성을 살린 미니백 아이템들도 남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위 제품은 'ACNE STUDIOS(아크네스튜디오)'의 Arvel Face ripstop cross-body bag(포켓백)이다.

기능성 립스탑 소재로 제작한 블랙/브라운 색상의 미니백이다. 지퍼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웨빙 스트랩이 구성되어있다.

 

 

사진출처=밈더워드로브 홈페이지

 

다음은 MIMTHEWARDROBE(밈더워드로브) 사의 3-Way leather Mini Bag이다.

밈더워드로브 사에서는 이번 미니백의 이상적인 크기와 디자인을 찾기 위해 이번 시즌 가장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활용도가 더해진 제품으로 벨트백/크로스백/크로스+벨트백 3가지 방식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이너와 아우터 사이는 물론, 단품에도 자연스레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

 

2020 S/S 트렌드 인기있는 '꾸안꾸' 패션아이템, '미니백' 추천

여자 가방 추천, 강민경 미니백 'ROSA.K(로사케이)'ㆍ 기은세 미니백 'BELYSA(베리사)'
남자 미니백 추천,  'ACNE STUDIOS(아크네스튜디오)'ㆍ'MIMTHEWARDROBE(밈더워드로브)'
박서준 SNS "어쨋든 미니백 곱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