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새롭게 진행된 게임 소식, V4 '어쌔신' 업데이트, 아우라킹덤2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오늘은 공휴일이다. 그냥 쉬는 것도 아닌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투표일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는 중요한 날이다.

하루 쉬는 기간 동안 즐겨볼 게임들이 있으니 어제인 14일에는 'V4'의 어쌔신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생성, 오늘인 15일에는 모바일게임 '아우라킹덤2'가 정식 런칭을 진행했다.

출처 : 넥슨, 구글플레이 캡쳐,
'따끈따끈한 신작' 4월 15일 새로운 게임 관련 소식은?

V4는 넷게임즈 개발하고 넥슨이 배급하는 넥슨의 최신 RPG게임으로, 지난 11월 7일 출시된 이래 10위권 이내에서 경쟁작들과 힘겨루기를 하고 있다. 

게임은 인간계인 실루나스와 마계인 바트라의 전쟁을 다룬 게임으로 블레이더, 아처, 매지션, 건슬링거, 나이트, 액슬러(도끼), 워로드 등의 클래스(직업)들이 존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인 '어쌔신'이 추가되며, 신서버가 등장하는 등, 초보자들이 새로 즐겨볼 만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출석 이벤트 및 길드 이벤트 등을 통해 새롭게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의 적응을 돕는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X-LEGEND 엔터테인먼트, 
'따끈따끈한 신작' 4월 15일 새로운 게임 관련 소식은?

한편 신작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대만의 엑스-레전드(X-LEGEND) 엔터테인먼트가 제작 및 배급하는 '아우라킹덤 2'는 15일 정식 런칭한다.

사전 예약자 수가 75만 명을 돌파한 ‘아우라킹덤 2’는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 IP 기반의 모바일 시리즈 최신작이다.

전작인 아우라킹덤에서 존재했던 캐릭터, 클래스, 가디언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시리즈에서도 원작의 세계관을 계승한 가디언 시스템을 비롯해 자유로운 클래스의 선택과 육성, 캐릭터의 외형 및 장식물의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하고 화려한 콘텐츠로 무장한다.

출시 후 출석 이벤트와 7일 과정 퀘스트 완료 시 SR 가디언 및 1만 블루젬 상당의 보상을 제공하는 등 출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

'따끈따끈한 신작' 4월 15일 새로운 게임 관련 소식은?

15일까지 새롭게 진행된 게임 소식, V4 '어쌔신' 업데이트, 아우라킹덤2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