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꾸준한 상승세 연이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 순삭... 안방극장은 ‘한다다’ 홀릭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꽉 잡으며 상승세 기류를 타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가 12회가 시청률 29.6%(닐슨코리아 제공,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3.1%의 시청률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던 첫 방송 이후 계속해서 오름세를 보이고 있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하고 있는 것.

어제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 11, 12회에서는 용주시장에 입성한 초연(이정은)과 송영달(천호진)의 티격태격 케미부터 송나희(이민정)와 윤규진(이상엽), 이초희(송다희 )와 이상이(윤재석)의 복잡한 감정 변화가 그려지며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궁금함을 더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특히 12회 말미에서는 송나희와 윤규진의 집으로 장옥분(차화연)이 들이닥치며 엔딩을 맞이해 긴장감을 높였다.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송나희와 윤규진을 바라보던 장옥분이 이내 “송나희, 너...!”라고 말해 두 사람의 이혼 사실을 알게 된 것인지 궁금해지고 있는 상황. 

이에 방송 직후 “나희랑 규진이 또 들켰어?”, “아 진짜 다음 주까지 언제 기다리냐.. 일일드라마 해주세요”, “배우들이 다 연기를 너무 잘한다. 진짜 명품드라마!”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내놓으며 다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속도감 있는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 섬세한 연출, 캐릭터에 완벽 이입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

 

안방극장 사로잡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30% 돌파 눈앞...시청률 29.6%로 고공행진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꾸준한 상승세 연이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 순삭...안방극장은 ‘한다다’ 홀릭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