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4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참여 부스 모집, 5월 마감
오는 5월, SICAF2020에서 만화·애니메이션 관련 참여 기업 모집 마감
만화·애니메이션 '찐팬', 7월 SICAF2020에서 만나요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국내외 유명 만화·애니메이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제24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이하 SICAF2020)이 오는 5월 29일까지 참여 부스를 모집한다. 

SICAF는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만화·애니메이션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대, 국내 유일의 문화 축제로, 매년 만화·애니메이션 관련 기업뿐만 아니라 대학 및 협·단체, 그리고 어린이, 청소년을 소비자로 하는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오는 7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각각 전시와 영화제를 선보이는 SICAF2020의 부스에 참여하는 기업 및 단체들은 만화·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관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는 물론 SICAF2020을 통해 발행되는 공식 홍보물을 통해 기업을 소개할 수 있는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SICAF2020에서는 만화·애니메이션 관련한 뮤지컬 등의 공연 및 제품 시연을 원하는 기업 및 단체들을 대상으로 메인 무대 대여도 진행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전시장 내 설치될 대형 메인 무대는 SICAF2020의 개막식을 포함해 주요 행사가 열리는 곳으로 행사 기간 동안 관객들의 꾸준한 참여가 이루어지는 곳이라 높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SICAF2020 부스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단체는 오는 5월 29일(금)까지 SICAF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부대시설 이용료와 부스 및 무대 할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24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오는 7월 10일 (금)부터 12일 (일)까지 만화·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전시 및 영화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

 

SICAF2020, 소비자를 현장에서 만나는 기회 및 다양한 홍보 혜택 제공

제 24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참여 부스 모집, 5월 마감
오는 5월, SICAF2020에서 만화·애니메이션 관련 참여 기업 모집 마감
만화·애니메이션 '찐팬', 7월 SICAF2020에서 만나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