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 열광시킨 ‘한다다’의 매력 포인트는?
배우들의 열연 우리네 이야기 다양한 에피소드

사진 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가 주말 안방극장 저녁을 '순삭'시키며 명품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가 시청률 29.6%(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연일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서며 올봄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안방극장을 열광케 한 '한다다'의 매력 포인트를 꼽아봤다. 

 

폭풍 몰입을 이끄는 배우들의 열연! 
'한다다'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흠뻑 빠져들게 만든 데에는 통통 튀는 캐릭터의 향연, 이들이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케미스트리 등을 꼽아볼 수 있다. 특히 천호진(송영달), 차화연(장옥분), 김보연(최윤정), 이정은(초연), 이민정(송나희), 이상엽(윤규진), 오대환(송준선), 오윤아(송가희), 이초희(송다희) 등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특급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오감만족 드라마를 완성하고 있다.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진짜 우리네 이야기, 빠른 전개는 덤!
'이혼'이라는 소재를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풀어내고 있는 양희승 작가와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을 보다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이재상 감독의 합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빠른 전개까지 더해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초반부터 네 남매가 이혼과 파혼을 하는 파격적인 설정은 물론 답답함을 느낄 지점에서는 똑 부러지게 자신의 할 말을 하며 카타르시스를 안기고 있는 것. 특히 술을 강요하는 회식 문화에 질색을 하던 송나희(이민정)는 "내로남불, 술로 애들 좀 그만 괴롭혀라!"라고 외치며 직장인들에게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다양한 인물들의 에피소드
'캐릭터 맛집'으로 통하는 만큼 각자의 사연을 지닌 인물에게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는 단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는 매력 포인트다. 짠돌이 아빠 송영달(천호진 분)과 억척 엄마 장옥분(차화연)을 비롯해 긍정적인 불혹의 스턴트맨 송준선(오대환), 사랑스러운 철부지 경단녀 송가희(오윤아), 현실적이고 똑 부러지는 송나희, 편입을 결심한 송다희(이초희)까지 저마다의 스토리를 그려내 극에 더욱 빠져들게 만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남편을 잃은 후 아들에게 집착적인 면을 보이는 최윤정(김보연), 똑바로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초연(이정은), 철없는 골드미스 장옥자(백지원)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극의 곳곳에 포진해 드라마의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며 마치 종합선물세트 같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

 

주말 저녁 '순삭'...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매력 포인트는?

시청자들 열광시킨 '한다다'의 매력 포인트는?
배우들의 열연 우리네 이야기 다양한 에피소드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