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민현이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컬렉션 영상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월 국내 최초 ‘조 말론 런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거침 없는 대세 행보를 선보인 황민현은 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의 영상 티저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 많은 이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황민현은 블로썸 컬렉션 런칭에 맞춰 공개된 이번 사진에서 조각같은 비주얼은 물론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한데 이어 블로썸 컬렉션의 키워드인 봄과 꽃을 느낌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공간은 편안함과 여유로운 멋을 더하며 분위기를 한층 배가 시켰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자연광 아래 유자 나무와 함께 상큼한 느낌을 드러내기도 했다. 민현은 블로썸 컬렉션 최초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향에서 느낄 수 있는 콘셉트인 활기찬 서울의 모습부터 고즈넉한 분위기까지 선보이며 봄의 설렘과 함께 서울의 상반된 매력을 소화했다.

이처럼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는 황민현이 이번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지난 번 촬영과는 또 다른 팔색조 같은 모습으로 현장을 매료 시키는 등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민현은 ‘조 말론 런던’ 블로썸 콜렉션과 함께 봄의 싱그러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컴백을 확정 지으며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