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커피 따라잡을 '메이플 시럽 잼'의 결과는?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이시언과 성훈이 7주년 무지개 모임을 기념하기 위해 요리에 도전한다.

먼저 이시언과 성훈은 달고나커피의 유행을 따라잡을 '메이플 시럽 잼' 만들기에 도전한다. 그러나 만드는 법을 몰랐던 이시언은 4천 번 이상을 저어야 한다는 충격적인 사실에 경악하며 시작하기도 전에 도망갈 궁리를 했다.

두 사람은 아슬아슬한 요리 케미를 자랑하며 어설픈 쿡방을 선보인다. 그러나 요리 멘붕에 빠진 성훈과는 달리, 이시언은 의외의 형아미를 발휘하며 주방의 해결사로 등극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시언의 주도하에 두 사람은 요리의 기본도구인 칼과 밥솥조차 없는 쿡방 부적합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밥상 차리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우여곡절이 가득했던 요리 과정에도 불구하고 완성된 음식이 무지개 멤버들의 반전 리액션을 불러일으켜 궁금증을 유발한다. 성훈 역시 자신이 만든 요리를 맛보고 "왜 맛있지?"라며 의문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고 전해진다. 

무지개 회원들의 방구석 소모임을 준비하는 이시언과 성훈의 에피소드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 혼자 산다' 7주년 맞은 무지개 회원들 축하하기 위해 나선 성훈X이시언

달고나커피 따라잡을 '메이플 시럽 잼'의 결과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