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희 주연 '인간수업' 16일 메인 예고편 공개, 돈 벌기 위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
틀린 답만 고른 이들이 치를 혹독한 대가, 엇나간 선택 그들의 운명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오는 29일 공개

넷플릭스 '인간수업' 메인 예고편 공개 /사진 제공=넷플릭스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최근 JTBC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장근수'역을 맡아 반전을 거듭하는 '장근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입증해보인 배우 김동희가 주연을 맡았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29일 공개 / 사진 제공= 넷플릭스

공개된 예고편은 틀린 답에 목숨을 건 고등학생들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숨 가쁘게 담고 있다.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이들이 걷잡을 수 없는 나락으로 빠져들며 그 죗값을 치르게 될 과정 또한 생생히 담았다. 학교에서는 조용한 모범생이지만 학교 밖 지수(김동희)는 아무도 알아서는 안 되는 비밀을 감추고 있다.

사진= '인간수업' 예고편 캡쳐

 

사진= '인간수업' 예고편 캡쳐

평범한 삶을 꿈꾸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친구들은 상상하지도 못할 조직적 범죄를 저지르는 그의 이중생활이 보는 이의 허를 찌른다. ‘핵인싸’로 통하는 규리(박주현)는 부유한 집과 비상한 머리까지 남부러울 것 없지만 너무 잘나가는 부모로 인해 매일매일 숨이 막힌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자신을 짓누르는 압박감에서 벗어나기 위한 일탈로 규리는 멋대로 지수의 범죄에 동참하기로 결정한다. 규리의 합류 후 범죄는 돌이킬 수 없이 커져 가고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그리고 지수가 벌인 범죄의 한 가운데 있는 일진 민희(정다빈)와 민희의 남자친구이자 학교 일짱인 기태(남윤수)까지 얽히고설키며 이들 모두는 끝이 없는 나락의 길로 빠져든다.

 

사진= '인간수업' 예고편 캡쳐

“너 그러다 죽어”라는 강렬한 목소리가 이들의 심상치 않은 앞날을 예고하는 가운데, 매번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인생에서 범죄라는 잘못된 답을 고른 10대 주인공들의 예측불가능한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쁜 현실을 냉혹히 담고 있는 메인 예고편 공개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29일 공개 "너 그러다 죽어" 이태원 클라스 '장근수' 주연 / 사진= '인간수업' 예고편 캡쳐

--

넷플릭스 '인간수업' 메인 예고편 공개 "너 그러다 죽어"

'인간수업' 16일 메인 예고편 공개, 돈 벌기 위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 
틀린 답만 고른 이들이 치를 혹독한 대가, 엇나간 선택 그들의 운명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오는 29일 공개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