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심리적으로 이렇게 힘든 방송 처음'
요트 위 야외 취침 걸고 추리대결

출처: MBN 친한 예능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MBN '친한 예능' 멤버들이 낭만 가득(?)한 요트 위 야외 취침을 걸고 쫄깃한 추리 대결을 펼친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MBN '친한 예능'이 극강의 웃음 케미를 전파하며 온 가족 리얼 버라이어티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오는 18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한국인 팀' 최수종, 김준호, 데프콘, 이용진과 '외국인 팀' 샘 해밍턴, 샘 오취리, 브루노, 로빈 데이아나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멤버들은 한층 끈끈해진 단합심을 과시하며 최고급 요트 숙박이 걸린 단체 릴레이 미션에 도전했지만, 아쉽게 실패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금주 멤버들은 한국인 팀과 외국인 팀으로 나눠 칠흑 같은 여수 밤바다와 바닷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요트 갑판 위 야외 취침'을 걸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출처: MBN 친한 예능

이에 진짜와 가짜가 난무하는 쫄깃한 추리 3종 대결을 펼치게 된 한국인 팀과 외국인 팀은 결국 두통을 호소하기 시작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샘 해밍턴은 "심리적으로 이렇게 힘든 방송 처음이다. 어떤 게 진실인지 모르겠다"라며 심리적 압박감을 토로하는가 하면, 브루노는 "한국 사람들 무섭네~"라며 한국 팀원들에게 치를 떨기까지 이르렀다. 

얼음 물, 식초 냉면이 걸린 심장 쫄깃한 심리 대결의 승리팀은 누가 될지, 낭만과 공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요트 위 야외 취침을 이룰 주인공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친한 예능' 제작진은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심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진짜와 가짜를 찾아내기 위한 멤버들의 헛다리 추리와 그 속에 숨겨진 반전이 강력한 웃음을 전파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쌓이는 우정 속에 한국 사랑도 깊어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 예능'은 18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

MBN '친한 예능' 브루노 '한국 사람들 무섭네' 야외취침을 건 살벌 심리전

샘 해밍턴, '심리적으로 이렇게 힘든 방송 처음'
요트 위 야외 취침 걸고 추리대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