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마무리된 이번 주말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 소개
'인턴', '어벤져스', '동갑내기 과외하기', '극한직업' 등 영화 방영 안내

출처: 각 영화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총선이 무사히 마무리 된 4월 셋째 주 집에서는 어떤 영화를 만나볼 수 있을까? 

이번 주말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영화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인턴', '어벤져스 시리즈', '동갑내기 과외하기', '극한직업' 등의 영화들을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만볼 수 있을지 알아본다. 

출처: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주)
'인턴' 공식포스터

4월 18일 토 14:00 채널 OCN '인턴' (2015)

감독 - 낸시 마이어스 / 출연 -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르네 루소, 냇 울프 등

프라다 입은 악마를 벗어난 '앤 해서웨이' 수트 입은 70세 인턴을 만나다.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명의 성공신화를 이룬 '줄스'(앤 해서웨이)는 열정적인 30세의 여성 CEO이다. 명성에 걸맞게 그녀는 TPO에 맞는 패션센스를 갖추고 업무를 위해서 사무실에서도 끊임 없이 체력관리를 하며 야근하는 직원들을 챙겨주고 고객을 위한 박스포장까지 직접 하며 그녀의 열정을 증명한다. 한편, 그런 그녀에게 어느 날 수십 년 직장생활에서 비롯된 노하우나 나이만큼 풍부한 인생경험을 갖춘 70세의 인턴 '벤'이 찾아오게 된다. 

출처: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주)
'어벤져스' 공식포스터

4월 19일 토 16:10 채널 OCN Movies '어벤져스' 시리즈(1, 2, 3)

마블의 영웅들이 뭉쳤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그들의 대장정

토요일 오후 16시 10분부터 OCN Movies 채널에서 아직까지도 화제성이 식지 않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를 1편에서 3편까지 연속 방송해 준다. 각종 히어로를 탄생시키며 매니아 층을 만들어 낸 '마블'은 2012년 처음으로 각 영웅들을 모아 어마어마한 규모의 영화 '어벤져스'를 선보이게 된다. 그 이후 어벤져스 시리즈는 계속해서 이어져 왔고 지난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동갑내기 과외하기' 공식포스터

4월 19일 일 12:40 채널 OCN Thrills '동갑내기 과외하기' (2003)

감독 - 김경형 / 출연 - 김하늘, 권상우, 공유, 김지우 등

부자집 장남, 동갑내기 문제아와의 험난한 과외가 시작된다.

아버지의 실직으로 하루 아침 닭집 딸이 된 '수완'은 등록금을 위해 고액과외를 뛰게 된다. 악질적인 장난을 해대는 학생들과 불의를 참지 못 하는 '수완'의 성격 때문에 짧은 시기 내에 금방금방 잘리던 그녀는 어느 날 벼락부자집 장남 '지훈'의 과외를 맡게 됐다. 첫 만남부터 반말에 담배를 펴대는 '지훈'은 '수완'을 곤란하게 한다. 그렇게 시작된 동갑내기 과외 수업, 그러나 그 둘 주변에 심상찮은 사건들이 생기기 시작한다.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극한직업' 공식포스터

4월 19일 일 17:10 채널 OCN '극한직업' (2018)

감독 - 이병헌 / 출연 -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등

범인을 잡기 위해 치킨집을 차렸다, 이것은 치킨장사인가 잠복근무인가

불철주야로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을 치는 마약반, 급기야 해체위기를 맞는다.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해 팀원들과 잠복 수사에 나선다. 이에 급기야 범죄조직 아지트 앞에 치킨집까지 차리게 되는데, 뜻밖의 재능으로 이 치킨집은 맛집으로 입소문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으로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

[주말안방극장] 4월 셋째 주말 TV에는 어떤 영화들이?

총선 마무리된 이번 주말 집에서 볼 수 있는 영화 소개
'인턴', '어벤져스', '동갑내기 과외하기', '극한직업' 등 영화 방영 안내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