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kcm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가수 KCM이 콘텐츠 장인다운 면모로 대중을 매료시키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KCM의 공식 SNS를 통해 ‘이런 이별도 있어’ 비 오는 날 한강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KCM은 비가 오는 한적한 한강을 걸으며 신곡 ‘이런 이별도 있어’ 라이브로 명불허전 감미로운 가창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집콕 중인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신선한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특히 KCM은 “목소리 미남 KCM입니다. 비가 오네요. 코로나로 다들 답답하고 불안하시죠. 제가 꿀잼 라이브 영상 많이 올려드릴게요.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들 힘내자고요”라는 글로 안부와 응원의 메시지까지 잊지 않았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내고 있는 KCM은 ‘이런 이별도 있어’ 공개와 함께 음원사이트 차트 인을 기록하거나, 현재까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 대표 발라더의 저력도 과시하고 있다.

또한 KCM은 팬들의 경험담을 토대로 웹드라마 전문 제작사인 ㈜어플리시터와 함께 뮤직드라마 제작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KCM은 앞으로도 음악 뿐만 아니라 뮤직드라마,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KCM ‘이런 이별도 있어’ 비오는 날 한강 라이브 캡처]

주요기사
 
Tag
#kc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