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 정승환, 소란 등 출연 에정이던 기존 공연 취소하고 온라인 중게로 대체 일정과 채널은 추후 공개

출처 : 엠피엠지,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해브 어 나이스 데이' 온라인 중계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온라인을 이용한 공연이 잇달아 열리고 있다. 가수들의 라이브와 클래식 공연에 이어 음악 축제로는 처음으로 '해브 어 나이스 데이'(Have A Nice Day)가 온라인으로 중계된다.

코로나19 확산 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하면서 온라인 공연이 낯설지 않은 상황이 됐지만, 음악 축제를 온라인 중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식회사 엠피엠지는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기간을 5월 5일까지 연장함에 따라, 오는 4월 30일 열릴 예정이던 '해브 어 나이스데이'를 취소한다고 지난 19일 공식 SNS에 밝혔다. 당초 지난 11일 마포구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로 30일로 한 차례 연기한 바 있다.

이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 축제를 무료 온라인 생중계 페스티벌인 '온 유어 핸드'(On Your H.AN.D)로 전환해 조금이나마 여러분의 아쉬움을 달래려 한다"고 설명했다.

'해브 어 나이스 데이'에는 십센치, 정승환, 소란, 치즈, 권진아, 로코베리, 윤딴딴, 스텔라장 등이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취소로 출연진 또한 불투명해졌다.

엠피엠지 측은 "여러 방안을 놓고 고민하던 중 온라인 페스티벌을 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며 "출연진을 비롯해 구체적인 공연 방식, 중계 채널 등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해브 어 나이스 데이' 온라인 중계

십센치, 정승환, 소란 등 출연 에정이던 기존 공연 취소하고 온라인 중게로 대체 일정과 채널은 추후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