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포털 검색 순위 점령한 '경호원' 화제
영화 '경호원' 돌풍은 계속된다

사진 제공: 이놀미디어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지난 4월 16일 공개된 감성 액션 영화 '경호원'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지난 4월 16일 IPTV & 케이블 TV VOD를 통해 공개된 영화 '경호원'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며 실시간 온라인 검색어를 장악해 주목받고 있다. 
'경호원'은 과거 상처를 숨기고 밑바닥 인생을 사는 ‘수한’이 우연히 ‘예진’을 마주하면서, 다시 한번 모든 걸 걸고 소중한 사람을 지키려는 감성 액션 영화이다.

공개 직후 포털 사이트에 8400여 건의 검색량을 기록한 '경호원'은 이후 지난 17일에는 31000여건, 18일에는 62000여건, 19일에는 96000여건을 기록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커지는 영화 팬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입증했다.

영화를 연출한 손승현 감독과 열연을 선보인 강석철, 유예빈, 지혜인, 김진우 등의 라이징 스타들 역시 많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또한, 이러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어벤져스: 엔드게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의 대작들을 넘고 '경호원'이 주말 네이버 영화종합 일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한편, '경호원'을 관람한 네티즌들은 ‘매력 있는 주인공과 이쁜 여주를 보는 눈이 내내 행복했어요. 마지막의 액션은 멋짐 폭발입니다’, ‘남자라면 정말 공감할 리얼 액션 10점!’, ‘남자들에겐 로망에 가까운 멋진 스토리’, ‘영화 스토리 배우들은 연기력 최고’ 등의 호평을 댓글로 남기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처럼,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감성 액션 '경호원'은 공개 직후 IPTV 및 케이블 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의 상위권 순위에 안착하며 더욱더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감성 액션 영화 '경호원', 주말 온라인 검색어 장악

주말 포털 검색 순위 점령한 '경호원' 화제
영화 '경호원' 돌풍은 계속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