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국민 욕할매’ 김수미와 즐거운 게임 한 판☆
다 함께 줌바댄스♬ 진태현♥박시은, 젤리를 향한 다이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오늘 밤 11시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142회가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 일촉즉발 부부 싸움 위기에 처한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치과 검진 후 ‘젤리 금지령’이 내려진 진태현은 심각한 ‘젤리 금단 현상’에 시달리던 참. 박시은이 잠시 집을 비운 사이 직접 간식 만들기에 나섰다. 각종 칼로리 폭탄 재료들에 이어 대형 가마솥까지 등장해 온갖 재료를 그대로 쏟아붓는 등 엉터리 레시피로 요리에 나섰다. 이어 재료들이 사방으로 튀는 돌발 상황이 발생, 순식간에 쑥대밭이 된 집안에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잠시 후, 장모님과 함께 집으로 돌아온 박시은은 역대급 분노를 표출했고 함께 집에 방문한 장모님은 급 싸늘해진 분위기에 딸과 사위의 눈치를 보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장모님을 사이에 두고 못 가게 붙잡는 진태현과 보내려는 박시은의 팽팽한 줄다리기가 펼쳐져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배우 김수미가 강남♥이상화 부부의 집에 방문했다.

이날 이상화는 함께 출연 중인 ‘수미네 반찬’에서 평소 본인을 예뻐해 준 김수미에게 식사를 대접하고자 집으로 초대했다.
 
본격적으로 신혼집 구경에 나선 김수미는 강남, 이상화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역사가 담겨있는 사진을 발견했다. 사진을 보던 김수미는 두 사람에게 핵폭탄 급 ‘70금’ 멘트를 날려 두 사람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결혼 생활 이야기로 세 사람의 대화가 무르익던 중 김수미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젊은 시절 내 이야기인 줄 알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에 강남은 “선생님이 그렇게 사시는 줄 몰랐다”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결혼 47년 차 김수미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 날 방송에 배우 하재숙의 결혼 생활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하재숙은 영화 ‘국가대표2’, 드라마 ‘파스타’, ‘솔약국집 아들들’ 등 여러 화제작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명품 배우다. 최근 드라마 ‘퍼퓸’으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정점을 찍은 뒤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단 한 번도 외부에 노출된 적 없던 하재숙의 남편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하재숙은 그동안 남편을 꽁꽁 숨긴 이유에 대해 “닭살 애정행각 때문”이라고 밝혔고, 절친 김숙은 “닭살 부부 맞다”라고 증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두 사람은 ‘너는 내 운명’ 최고의 달달 멘트와 스킨십을 보여주며 닭살 부부임을 인증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은 전 회차에서 5.4%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동시간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
동상이몽2 부부싸움 위기에 처한 진태현♥박시은 부부, 욕쟁이 할매 김수미, 명품 배우 하재숙까지
 
강남♥이상화, ‘국민 욕할매’ 김수미와 즐거운 게임 한 판☆
다 함께 줌바댄스♬ 진태현♥박시은, 젤리를 향한 다이어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