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사로잡은 판타지 어드벤처 시리즈!
‘나니아 연대기’, ‘호빗’ 그리고 ‘애쉬래드’까지!
위대한 여정의 첫 번째 시작 ‘애쉬래드: 트롤의 숲’ 출격 예고!

영화 '애쉬레드: 트롤의 숲'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나니아 연대기', '해리 포터' 제작진이 선사하는 위대한 여정의 시작 '애쉬 래드: 트롤의 숲'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며 '나니아 연대기', '호빗' 시리즈를 잇는 명작 판타지 어드벤처 시리즈로 출격을 예고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애쉬 래드: 트롤의 숲'은 쓸모없는 존재로만 여겨지던 사고뭉치 막내 ‘에스펜’이 숲속 깊은 곳 트롤에게 잡혀버린 공주 ‘크리스틴’을 구하기 위해 형제들과 위대한 모험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어드벤처.

지난 2005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월드 와이드 7 억불이 넘는 흥행 스코어를 기록한 '나니아 연대기: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은 판타지 소설 걸작 C.S. 루이스 원작을 바탕으로 판타지 어드벤처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렸다. 이후,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는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까지 3부작을 완성하며 전 세계 15억 불 이상의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는 등 명작 판타지 3부작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어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제작 단계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호빗' 시리즈는 '나니아 연대기' 이후 명작 판타지 어드벤처 시리즈에 대한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하며 화려하게 등장하였다. '호빗: 뜻밖의 여정',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호빗: 다섯 군대 전투'까지 총 3부작으로 완성된 '호빗' 시리즈는 월드 와이드 29억 불 이상의 기록적인 흥행 스코어를 달성하며 판타지 어드벤처 시리즈의 새 역사를 세웠다.

한편, '애쉬 래드: 트롤의 숲'은 가난한 농부 집 삼형제의 사고뭉치 막내 ‘에스펜’(베비에른 엥게르)의 위대한 활약을 담은 '애쉬래드'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로 오는 5월 출격을 앞두고 있다. 특히, 2천2백만불에 달하는 제작비로 완성된 '애쉬래드: 트롤의 숲'에는 인기 캐릭터이자 숲속 고대의 전설 ‘트롤’, ‘에스펜’이 공주를 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마녀’ 그리고 ‘에스펜’ 삼형제를 현혹하는‘숲속 정령’등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과 대자연의 장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로케이션 그리고 스펙터클한 액션까지 모두 담겨있어 명작 판타지 어드벤처로서 새로운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애쉬래드'는 앞으로 시리즈를 완성할 두 편을 더 공개할 예정이라 전 세계를 사로잡을판타지 3부작으로서 새로운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어드벤처 '애쉬 래드: 트롤의 숲'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

‘나니아 연대기’, ‘호빗’ 을 잇는 명작 판타지 시리즈! '애쉬래드: 트롤의 숲' 출격예고!

전 세계를 사로잡은 판타지 어드벤처 시리즈!
‘나니아 연대기’, ‘호빗’ 그리고 ‘애쉬래드’까지!
위대한 여정의 첫 번째 시작 ‘애쉬래드: 트롤의 숲’ 출격 예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