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세 만땅 딘딘부터 팔씨름 최강자 문세윤까지
1박 2일 시즌4,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의 세계! '1박 2일' 최고의 불주먹은 과연 누구?

출처: KBS 2TV 1박 2일 시즌4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힘의 1인자를 가리기 위한 승부를 펼친다.

26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펀치 대결에 도전하는 여섯 남자의 모습이 공개, 이들 중 최고의 주먹을 자랑하는 '펀치킹'이 과연 누구일지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딘딘은 시작도 하기 전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다. 자신을 "동부이촌동 망치"라고 소개한 뒤 특유의 허세 가득한 모멘트를 보여주지만, 위협은커녕 뜻밖의 귀여움만 어필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이에 점수를 내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취한다고. 도전에 앞서 제작진에게 무언가를 요구한 딘딘은 "진짜 잘 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사기충천, 분노 게이지를 최대로 끌어올린 방법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맏형의 저력을 보여준 연정훈, 겉보기에만 요란한 막내 라비 등 반전의 주인공들이 속출한다고 전해져 이들이 펼칠 펀치 게임의 결과가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강력한 우승 후보이자 지난 무인도 특집에서 팔씨름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바 있는 문세윤은 도움닫기조차 하지 않고 도전,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여섯 남자가 보여주는 냉정한 승부의 세계와 자칭 에이스 딘딘의 활약 예고에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1박 2일 시즌4', 동부이촌동 망치 딘딘? 1박 2일 펀치킹은 누구?

허세 만땅 딘딘부터 팔씨름 최강자 문세윤까지
1박 2일 시즌4,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의 세계! '1박 2일' 최고의 불주먹은 과연 누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