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기구 없이 관계 요구
현재 유튜브, SNS 폐쇄

출처: 유튜브 캡쳐

[문화뉴스 MHN 유인교 기자] 인기 유튜버인 약사 약쿠르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현재 그의 유튜브 채널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이다. 

24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약사 유튜버 OOOO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장문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유튜버의 닉네임을 명시하지 않았으나 유튜버의 유튜브 채널을 캡처한 사진을 올려 누리꾼들을 통해 약쿠르트임이 밝혀졌다.

A씨는 “저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그 사람이 약사를 대표하며 계속 유튜브와 방송 활동을 하고 제가 인터넷을 끊지 않는 이상 계속 그 근황을 알게 되는 자체가 너무나 큰 고통”이라고 약쿠르트를 폭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평소 약쿠르트 팬이었던 A씨는 지난해 7월 약쿠르트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고 이후 약쿠르트와 연락을 주고받다가 약쿠르트의 제안으로 두 사람은 실제 만남을 가졌다.

A씨의 집에 온 그는 피임기구 없이 관계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A씨를 무시하고 관계를 가졌다

A씨는 “피임 기구 없이 억지로 관계를 했을 때 끊어냈어야 하는데 그저 그 사람과 더욱 가까워졌다고만 생각하고 상황 분별을 할 수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약쿠르트와 성관계 이후 헤르페스 2형,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 등 성병에 걸렸다”면서 “병원에서 나오자마자 통화를 했는데, 성병에 옮았다는 이야기를 하자 많이 당황한 듯 했다. 울먹이는 내게 왜 내가 전염시킨 것처럼 이야기를 하냐며 나중에 이야기를 하자고 하더라. 몇 시간 뒤 별 거 아닌 바이러스지만 미리 이야기 안 한 것은 미안하다는 메시지가 왔다”고 폭로했다.

또 “그는 지금 너무 바쁘고 자신에게 중요한 순간이라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지 않다고 했다. 저는 너무 그다운 답변이라 더이상 실망할 것도 없었고 받아들였다. 그렇게 이 관계를 끝냈다고 생각했고 저는 통증과 사람에 대한 배신감으로 죽고 싶다는 생각만 하며 지냈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이미 자신에게 성병이 있는 걸 인지하면서도 최소한의 안전장치도 없이 계속 관계를 하고 미리 이야기도 해주지 않았던 것, 제가 성병에 옮은 걸 알고 회피하며 절 버렸던 것, 그리고 다시 찾아와서도 저를 그저 잠자리 도구로만 생각하며 자신의 즐거움만 위해 절 이용했던 것, 이 모든 것들은 그 사람에게 얻은 육체적인 피해보다 더 아픈 마음의 상처”라고 약쿠르트를 비판했다.

해당 글이 공론화 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약쿠르트의 이름이 1위에 오르는 등 큰 파장이 일자 약쿠르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전체 비공개로 전환하고, SNS 게시물 역시 비공개로 바꿨다.

이후 A씨는 “그 사람에게 연락이 왔다. 집에 찾아오고 자살하겠다고 해서 무서워서 일단 글을 내린다”라며 해당 글을 온라인 게시판에서 삭제했다.

한편 약쿠르트는 2018년 11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잘생긴 외모로 '훈남 약사'로 이름을 알리며 생활습관, 약지식, 건강정보 등을 전달했다. 또한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디오 등에 출연했었다.

 

 

-----
성병 알면서도 숨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폭로

피임기구 없이 관계 요구
현재 유튜브, SNS 폐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