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유어브랜드에서 패셔너블 미녀 골퍼 은수형의 코스메틱 브랜드 ‘지니브로(Geniebro)’를 론칭했다.

 

유어브랜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엠씨엔셀럽 운영사인 아이엠피랩과 화장품 개발 및 브랜딩 전문사 인핸스비,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 생산 회사인 코스맥스가 협업하여 탄생된 뷰티 플랫폼으로 화장품업계 제 4세대 비즈니스로 명명되는 인플루언서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을 진행하고 있다.

 

이 플랫폼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는 셀럽들이 그동안 수많은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리뷰와 후기를 올리며 느꼈던 점과 아쉬웠던 부분들을 참고해 자신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고 새롭게 보완하여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새로운 기능의 화장품을 개발한다는 점이다.

 

지니브로 브랜드는 액티브한 활동을 즐겨하는 골프 인플루언서 조은수(활동명: 은수형)가 유어브랜드와 손을 잡고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조은수는 자신이 모델일을 하면서 느꼈던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핏감과 매끈한 피부커버력에 집중한 선 제품 개발에 주력, 유어브랜드를 통해 ‘올 타임 락킹 팩트(21호·23호)’와 ‘에어리 페어리 선 프로텍터’ 제품을 출시했다.

 

유어브랜드 관계자는 “지니브로는 무엇이든지 잘하는 패셔너블 미녀 골퍼 조은수의 똑똑한 이미지를 반영한 브랜드로 브랜드 런칭과 함께 끈적이지 않는 초강력 지속성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 신제품 2종을 출시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니브로의 자외선차단 썬팩트와 선프로텍터 신제품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롯데 온앤더뷰티와 명동 라코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니브로를 론칭한 유어브랜드는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들의 신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 인플루언서와 패션 크리에이터, 스포츠스타(야구선수, LPGA 프로골퍼 등), 패션모델 등 주목받는 셀럽들과 함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올해 20여 개의 셀럽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