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나비와 고양이', 엑소 백현 첫 피처링...5월 7일 오후 6시 발매

출처:문화뉴스
볼빨간사춘기X 엑소 백현 콜라보 '나비와 고양이' 공개

[문화뉴스 MHN 박은숙 기자]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와 보이그룹 엑소 백현이 협업한 신곡 '나비와 고양이'가 오는 5월 7일 공개된다.

이번 노래는 내달 13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꽃 본 나비' 수록곡 중 하나로, 글로벌 인기 그룹 엑소의 백현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다른 아티스트가 피처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엑소와 슈퍼엠 멤버로 활동하는 백현은 지난해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하였으며, 수지, 소유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볼빨간사춘기는 직접 작사, 작곡 한 모든 앨범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해 미니앨범 ‘사춘기집Ⅰ 꽃기운’ 역시 전곡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여성 듀오였던 볼빨간사춘기는 최근 멤버 우지윤이 팀을 떠나 안지영 1인 체제로 앨범 활동을 할 예정이며,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 선공개 곡 ‘나비와 고양이’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볼빨간사춘기X엑소 백현 콜라보 '나비와 고양이' 공개

볼빨간사춘기 '나비와 고양이', 엑소 백현 첫 피처링...5월 7일 오후 6시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