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2TV '생생정보 맛집오늘'
대나무통족발한상, 해물닭볶음탕, 가성비 좋은 고추장불고기&돼지고기 김치찌개 소개

출처=KBS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는? 대나무통족발한상, 해물닭볶음탕, 고추장불고기&돼지고기 김치찌개

[문화뉴스 MHN 박은숙 기자]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대나무통족발한상, 해물닭볶음탕, 고추장불고기,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소개된다.

29일 KBS '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에서는 대나무통족발한상, 해물닭볶음탕, 고추장불고기,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방송한다.

KBS 2TV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지역 별 맛집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맛의 정석-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는 대나무통족발한상과 해물닭볶음탕 맛집을 소개한다.

 ▶ 대통한판 '대나무통족발한상'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동 73-9

영업시간 : 오후 3시  ~ 새벽 2시

 

▶ 새암들 '해물닭볶음탕'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9길 12

영업시간 : 오후 11시 30분 ~ 밤 10시 (매주 일요일 휴무)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가성비 좋은 고추장불고기&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집을 소개한다.

▶ 용봉불고기 '고추장불고기&돼지고기 김치찌개'

주소 : 광주 북구 호동로15번길 28 1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1시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28일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방송에서는 통문어떡볶이, 3단 편백 찜, 문어갈비해천탕이 소개됐다.

출처 : KBS '2TV 생생정보'지난 28일 '2TV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통문어떡볶이, 3단 편백 찜, 문어갈비해천탕 소개

KBS '2TV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2TV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는? 대나무통족발한상, 해물닭볶음탕, 가성비 좋은 고추장불고기&돼지고기 김치찌개 소개

29일 '2TV '생생정보 맛집오늘'
대나무통족발한상, 해물닭볶음탕, 가성비 좋은 고추장불고기&돼지고기 김치찌개 소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